휴대폰 세상/삼성폰 설정

휴대폰 sos기능 설정 하는 방법

꼬부기꼬북 2021. 5. 19. 11:20
반응형

 갤럭시 스마트폰을 사용 하실 때 위급한 일이 발생 한다면 갤럭시 휴대폰에서는 SOS 문자를 보내는 기능이 있습니다. 이 기능을 통해서 문자와 함께 주변 소리가 녹음되고 전화 까지 자동으로 걸리게 됩니다. 한 번 설정을 해두시고 혹시 모를 위급한 상황을 위해서 알아 보는게 좋을 것 같아 오늘 소개 해드리려고 합니다. 상대적으로 약한 여성분들은 꼭 설정 해보시길 바라며 남자분들도 해보시길 바랍니다.

 

폰의 설정에서 유용한 기능으로 들어가 봅니다.

 

 

 

 

화면 제일 아래쪽에 보시면 SOS 메시지 보내기가 보이실겁니다. 이미 해두신 상태라면 들어가서 전화 대상만 확인 해보시면 되고 아니신분들은 켜주십시오.

 

 

 

그럼 받는 사람을 추가 할수 있는데 새연락처도 가능하지만 보통 어머니, 아버지께 하실 것이기 때문에 연락처 선택을 해주십시오.

 

 

 

 

연락처에서 어머니를 찾아서 클릭해 줍시다. 그럼 바로 추가가 됩니다.

 

 

 

 사용 할 때는 측면 버튼을 연타하면 메시지를 보내게 되며 자동으로 전화까지 하게 되는데 측면 버튼 3번 또는 4번을 선택해주실수 있죠. 하지만 실제로 해보면 많이 연타를 하셔야 할겁니다. 이점은 꼭 유의해서 기억 해주십시오. 주변 소리까지 녹음이 되어 보내지니까 이건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따라 하시면서 한번 실험 해보시면 대략 감이 오시기 때문에 위급 상황 교육이라고 생각 하시고 한번 해보십시오.

 

 

https://youtu.be/EsvwFlg6ePI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