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세상/삼성폰 설정

삼성 휴대폰 데이터 백업 방법

꼬부기꼬북 2021. 7. 11. 11:37
반응형

휴대폰을 분실하거나 자료가 날아 가버렸을때 데이터 백업을 해두신다면 큰 도움이 되실겁니다. 구글 백업도 있지만 삼성 백업도 있기 때문에 삼성 스마트폰을 사용 하신다면 백업을 해보시는게 좋을 겁니다. 너무 많은 자료가 백업이 되는건 아니지만 우리가 제일 중요하게 생각 하는 설정, 연락처, 문자 등을 저장해둘수 있습니다. 

 

그럼 먼저 설정에서 계정 및 백업을 클릭 합시다.

 

 

 

 

 

데이터 백업이 보이실겁니다. 두가지가 보이실텐데 삼성 클라우드 데이터 백업을 선택해 줍니다.

 

 

 

 

 

 

백업할 항목들을 정하면 되는데 여기서 너무 용량이 큰건 되지 않는 단점이 잇으므로 몇가지를 빼줍니다. 음성녹음이라던지 무수히 많은 문자 같은경우 안되실수도 잇습니다. 그럼 백업 클릭을 해주십시오.

 

 

 

 

 

 

와이파이로는 안되니까 데이터가 부족 하신분들은 필히 데이터를 고려하시고 진행해야 할것 같습니다.

 

 

 

 

 

 

 

백업을 진행하면 백업 상황이 나오게 됩니다. 100%가 되면 완료이니까 천천히 기다려서 다될까지 두도록 합시다.

 

 

 

 

 

다 되면 완료이므로 휴대폰을 사용해 주시면 됩니다. 복원방법은 아래글 참고 하십시오.

 

 

 

삼성 휴대폰 데이터 복원 하는 방법

 

삼성 휴대폰 데이터 복원 하는 방법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에서 백업을 했다면 이제 복원을 알아 봐야겠죠? 복원 하실때 보시면 복원이 안되거나 삼성 계정에 이미 백업 된것들은 복원이 안되실거에요. 계정에서 가져오게 되니까

daily-life24.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