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세상/삼성폰 설정

휴대폰 구글 백업 하는 방법

꼬부기꼬북 2021. 7. 25. 17:42
반응형

 휴대폰을 사용 하실때 휴대폰을 잃어버리거나 하시면 데이터가 날아가서 몹시 불편 하실 겁니다. 그럴 때를 대비해서 각종 클라우드 삼성 백업 등으로 해두면 좋을 겁니다. 그중에서도 안드로이드 폰에는 구글 백업 기능이 잇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해서 백업을 해둔다면 우리가 휴대폰을 잃어 버리거나 문제가 생기면 데이터를 복원 하면 됩니다. 아주 좋은 기능이니까 꼭 해보도록 합시다.

 

 

설정에서 계정 및 백업에 들어갑니다.

 

 

 

 

 

 

데이터 백업에 들어 갑니다.

 

 

 

 

 

 

 

그리구 지금 백업을 눌러 주시는데 와이파이에서만 사용을 활성화 하고 진행 해주십시오. 혹시 모를 데이터를 많이 사용하게 되면 완전 무제한이 아닌경우 많은 데이터 사용으로 한달이 괴로울수 있습니다.

 

 

 

 

 

 

 

저는 와이파이를 안잡고 해서 아래 문구가 뜨지만 와이파이를 잡구 하시면 크게 문제가 없습니다.

 

 

 

 

 

 

 

 

백업중으로 밑의 파란 막대가 100%가 되면 끝이 납니다. 이렇게 내 소중한 자료들을 보호 할수 잇으니까 꼭 해두시길 바랍니다. 가끔 영업 하는분들 중에 폰을 잃어 버려서 엄청 고통을 겪는분들을 많이 봣습니다.

 

 

 

 

 

그럼 휴일 마무리 잘하시고 다시 찾아 뵙겠습니다. 아래는 복원 방법 입니다.

 

 

휴대폰 구글 복원 하는 방법

 

휴대폰 구글 복원 하는 방법

 구글 백업을 햇음 복원두 해봐야겟죠? 사진은 포토에 업로드를 해야 복원이 되니까요. 포토는 다음에 알아 볼게요. 먼저 연락처입니다. 우리가 휴대폰 내용이 날아가고 나면 제일 중요한게 연

daily-life24.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