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세상/삼성폰 설정

통화중 대기 설정 하는 방법 (해제)

꼬부기꼬북 2021. 8. 8. 12:29
반응형

 갤럭시 휴대폰에서는 통화중 대기 부가서비스를 휴대폰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무료 서비스이고 어떤 부가 서비스이냐 하면 전화통화중에 다른사람의 전화가 걸려 온다면 휴대폰에서 뚜뚜 소리와 함께 다른사람의 전화가 걸려온걸 확인하고 받을수도 있습니다. 기존 통화 하던 사람에게 양해를 구하고 받으면 되니까 업무상 영업, 구매, 매장, 사업하시는분들에겐 아주 유용한 서비스라고 할수 있습니다. 그러니까 꼭 신청 해봅시다.

 

 

먼저 전화 어플을 켭시다.

 

 

 

 

점 세개를 클릭해봅시다.

 

 

 

 

 

 

설정으로 들어 보죠.

 

 

 

 

 

 

그럼 조금 화면을 내려 주시면 부가 서비스가 보이실겁니다. 클릭합니다.

 

 

 

 

 

통화 중 대기가 보이시죠? 들어 가봅시다. 돈이 드는게 아니기 때문에 걱정하실필요가 없습니다. 

 

 

 

 

 

내용을 보시면 통화 중 전화가 걸려오면 현재 통화중인 전화를 잠시 대기시키고 새로 걸려온 전화를 받는 기능인게 보이시죠? 무료 서비스 이기에 설정을 휴대폰을 통해서 하는것 이고 114에서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상담사 연결하구 기다리구 귀찮으니까 바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40는 설정, *400는 해제 하는 통화 입니다. 

 

 

 

 

 

 

전화를 걸면 통화 중 대기가 설정 되었습니다. 통화중 대기가 해제 되었습니다라고 하면서 전화가 끊기는데 위 사진에서 켜기를 누르면 설정으로 끄기를 누르면 해제로 바로 연길 되니까 아주 편리 합니다. 한번 해보시길 바라며 무료니까 해두시면 아주 유용합니다.

 

 

 

 

 

 

 

https://youtu.be/4UMzmglnYYQ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