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이야기/일반구매

k120 키보드 키 스킨 (키보드 덮개) 구매 후기

꼬부기꼬북 2022. 1. 2. 17:04
반응형

k120 키보드의 덮개가 구멍이 나서 이번에 한번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집 키보드도 사야하는데 쿠팡에서 한번 시켜 봤어요. 내 돈주고 내가 산 후기이기에 광고는 아니고요. 맘에 드시면 한번 사용 하시길 바랍니다. 새거라서 그런지 약간 뻑뻑한 감이 잇고요. 꺼풀이 작네요 생각보다 제가 사진을 보고 삿어야하는데 그냥 맞겠지라고 생각하고 사서 그런가 풀 커버링이 안되서 조금 아쉽네요. 그래도 제사 삿으니 그냥 쓰기로 햇습니다.

 

오랜웰 제품이고요 로지텍 k120 키스킨 입니다.

 

 

 

 

큰 기능이 잇는게 아니기 때문에 포장은 이렇게 해서 오더라고요.

 

 

 

 

첨에 순간 잘못봐서 제품이 없는지 알앗지만 잘들어 잇었습니다.

 

 

 

 

꺼내 보니까 새하얗다는 생각이 들엇지만 당연한 것 이기에 키보드에 덮어 봐야겟다고 생각햇습니다.

 

 

 

 

K120제품이니 딱맞았습니다. 저는 사실 풀커버라고 생각하고 샆기에 조금 당황햇지만 그래도 이상태면 물을 쏫아도 들어가진 않겠구나 생각 하면서 이렇게 사용해야지하면서 그냥 덮어 두었습니다.

 

 

보시는분들도 혹시 모르니까 이게 풀커버링이 되는지 꼭 확인하시고 사시길 바랍니다. 생각보다 뻑뻑해서 약간은 시간이 필요할거 같아요. 그래서 좌우 아래위 좀 당겼더니 훨신좋은데 너무 당기면 늘어나서 키보드에 안맞을수도 잇으니까 꼭 조심하시고요. 제 느낌상 이정도면 그냥 중간쯤 되는거 같아요. 좋은 느낌은 아니구요. 첨에 키보드 살때 들어 잇엇던건 아주 부드러웟거든요 그게 제일 아쉽네요. 별점은 2.5~3점(5점 만점)으로 줘야겟습니다. 집에 키보드도 동일 하다면 이건 집으로 보내고 매장껄 더 좋은걸 사야겠어요.

 

내 돈으로 산 내 물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