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세상/아이폰 설정

안드로이드 폰에서 아이폰으로 자료 옮기기 삼성폰, 갤럭시폰 자료이동 휴대폰 백업 복사

꼬부기꼬북 2022. 2. 26. 13:28
반응형

갤럭시를 사용하다가 아이폰으로 넘어 갈때 자료를 옮기셔야하는데요. 그때 두 휴대폰의 운영체제의 차이로 당황 하시는분들이 많으실거에요. 특히 자녀들이 삼성 휴대폰에서 아이폰으로 많이 넘어가거든요. 그때 안드로이드에서 아이폰으로 자료 옮길때 다들 힘들어 하시더라고요. 그럴 때를 대비해서 오늘은 삼성폰에서 아이폰으로 자료를 옮겨 볼까 합니다.

 

 

 

 

 

먼저 안드로이드에서 아이폰으로 자료를 옴려 오로면 삼성폰의 구글플레이스토어에 들어 가셔서  move ro ios 를 검색한 후 ios 어플리케이션을 설치 해주세요. 그리고 실행을 합시다. (휴대폰 2대를 와이파이도 잡아 줍시다. 두 휴대폰중 하나는 인터넷이 안되니깐요)

 

 

 

 

ios앱을 실행을 해주시면 안드로이드 폰에서 계속을 누르고요. 새 아이폰을 진행 하셔서 자료 옮기는곳 까지 오세요. 그럼 안드로이드에서 데이터 이동이 있을거에요. 터치를 해줍니다.

 

 

 

 

삼성폰에선 ios로 이동 계속을 터치하고 아이폰에선 안드로이드로 이동에서 계속을 터치 합니다.

 

 

 

 

그럼 코드 찾기가 나오는데요. 아이폰의 코드 숫자를 눌러줘야 하거든요. 계속과함께 진행 합니다.

 

 

 

 

그럼 아이폰의 코드 번호를 안드로이드폰에 입력을 해줍니다. 코드를 입력하면 두 휴대폰이 연결이 됩니다.

 

 

 

 

그럼 가져올 데이터를 선택 할수 있는데요. 어플은 안되고 그외의 것들은 다가져 올수 있어요. 보통은 사진 연락처 문자 위주로만 가져 오고요. 계정을 가져와도 되지만 안가져오는경우도 많아요. 그냥 새로 시작하는거죠. 원하시는 항목을 선택해서 계속을 눌러 주세요.

 

 

그렇게 진행 해주시면 모든 자료가 다옮겨지면 안드로이드는 완료 아이폰에서는 설정 계속이 나오게 됩니다. 그럼 아이폰은 설정 마저 하면되고요. 자료 옮기기기는 끝이 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