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경주 가볼 만 한 곳 봄 철에 벚꽃 명소 경주 데이트코스

꼬부기꼬북 2022. 4. 1. 16:57
반응형

봄철 경주에 가면 벚 꽃으로 유명한 경주 벚꽃 명소가 있습니다. 많은 곳들이 벚 꽃이 피겠지만요. 올해도 벚꽃은 피었고 축제도 열린다고 하는데요. 경주에서 벚꽃을 구경하기 위하 가볼만 곳을 정리 해볼까 합니다. 봄철 가장 반가운 꽃중 하나가 벚꽃인데요. 한번 같이 봅시다.

 

경주의 벚꽃 대표적인 명소는 보문단지 입니다. 경주의 보문 호수가 있는 보문 단지에 가시면 벚꽃이 정말 이쁘게 매 해마다 피는데요. 산책을 하면서 봄을 만끽 할수 있는 정말 좋은 곳 입니다. 정말 이쁘죠?

 

 

 

경주의 벚꽃 명소는 보문단지 안의 보문정 인데요. 보문단지의 큰 호수가 있지만 찾아 가시면 조그만한 연못에 정자가 있습니다. 그게 보문정인데요. 정말 아름답게 벚꽃이 피니까요. 보문단지 까지 가셨다면 꼭 보문정도 보고 오세요.

 

 

다음 경주의 벚꽃 명소는 장군로 벛꽃길인데요. 여기도 봄철만 되면 정말 아름답고요. 자동차들도 많아요. 야간에는 조명으로 더욱 이쁘게 비춰 주고 있습니다. 코로나전에는 사람이 많앗는데 이번에도 많을지는 잘 모르겟네요.

 

 

 

 

경주의 벚꽃 명소로 천마총에 가는길에도 벚꽃길이 있는데요. 정말 아름답게 핀답니다. 천마총도 보면서 길을 지날때 벚꽃도 보심 더 좋겟죠?

 

 

 

경주의 벚꽃 또다른 명소 동부사적지대인 벚꽃길인데요. 이쪽에는 첨성대가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첨성대도 우리가 많이 보는 경주의 코스중 하나잖아요. 가셔서 사진과 함께 여러 사적들을 보시면 좋겟네요.

 

 

모든 사진 출처: 경주시

 

마지막으로 경주의 벚꽃 명소는 흥무로 입니다. 흥모르에 차를 타고 가시면 가는길에 벚꽃이 터널처럼 이쁘게 자리 잡고 잇는데요. 개나리도 피니깐 같이 둘다 볼수 있을거에요. 정말 이쁜곳들이 더 있겟지만 이렇게 알려 드릴게요.

 

https://daily-life24.tistory.com/502

 

2022년 경주 벚꽃 축제 기간 안내

2022년도 경주에서 비대면으로 벚꽃 축제가 열린다고 하는데요. 아직 코로나가 끝나지 않았기 때문에 비대면으로 진행 하는거 같아요. 그래도 축제를 한다는게 어딘가 싶어요. 좀더 시간이 지만

daily-life24.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