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세상/앱 설정

SK 휴대폰 분실 파손 보험 청구 서류와 하는 방법 (SKT T ALL 케어플러스 핸드폰 모바일 스마트폰)

꼬부기꼬북 2022. 4. 11. 19:46
반응형

 SKT 휴대폰 보험 청구 하는 방법을 알아 볼건데요. SK 텔레콘 사용자인데 휴대폰을 파손이 되어서 수리하거나 분실을 하신분들은 신청을 하시면 일정 금액 본인 부담금을 제외하고 금액을 보상 받을수 있는데요. 파손의 경우 수리 후 영수증과 수리 내역으로 신청이 가능하니까 한번 같이 해보도록 합시다. 앱을 다운 받아서 스스로 진행이 가능하니까요.

 

 

 

 

SK 텔레콤의 보험 어플을 먼저 받아 주셔야하는데요. 앱 이름은 T ALL케어플러스 라는 앱으로 이 앱을 다운 받아 주셔야 진행이 가능 합니다. 그러니까 다운로드 해봅시다.

 

 

 

SK 파손 보험 청구를 위해서 T ALL 케어플러스 앱에서 보상접수가 보이실거에요. 터치를 해보도록 합시다.

 

 

 

 

그럼 여러 목록이 보이실텐데요. 분실파손 보상 접수로 들어가볼까요?

 

 

 

파손 보험의 보상을 청구 하기 위해서는 구비 서류를 먼저 확인 해주시면 되는데요. 수리 접수처, 휴대폰 명의자, 보상금 받을 사람(본인계좌), 수리내역서 밑 수리영수증 이렇게 있으시면 됩니다. 복잡해 보이지만 그냥 명의자가 다 신청하는 경우라면 본인 계좌와 수리내역서 영수증만 잇음 된다고 보면 됩니다.

 

 

 

 

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접수를 위해선 본인 인증을 먼저 해야하고요. 필수 동의를 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다음으로 갑시다.

 

 

 

개인정보 돝의 또한 해야하니까 동의 후 확인 입니다.

 

 

 

 

결제한 수리비를 입력 해주면 예상 보상금을 볼수 있으니까 한번 보시면 좋을거 같고요. 다른 건 보시면 내가 얼만큼 수리를 받을수 있느냐 입니다. 횟수와 관련 되었다고 보시면 됩니다.

 

 

 

SK 휴대폰 보험 청구를 위해서 그럼 이제 신청서를 작성 해야겟죠? 사고 날짜를 선택하고 사고 시간을 선택 해주시고요. 사고경위를 적어 줍니다. 너무 짧게는 안되고요. 출근길에 버스에서 떨어 트려서 깨졌다. 일 하는곳에서 떨어 트렸다 등의 실제 사유를 적어 주시면 될거 같고요. 내가 집어 던졌다? 이럼 안되겟죠. 

 

 



보험 청구를 위해서 계좌번호를 입력 해주시고요. 비상연락처 필수니까 꼭 적으셔야해요. 그리고 주소도 적어야 하니까요. 본인이 아니고 다른분을 대리 청구 하실 땐 미리 챙겨 주셔야해요.

 

 

 

 

수리내역을 클릭해서 사진으로 찍어주시고요. 영수증도 동일하게 사진을 찍어 주세요. 어려운거 아니니까 클릭해보면 바로 감이 옵니다.

 

 

 

 

마지막으로 제대로 작성이 되었는지 한번 확인 하시고요. 최종 제출하기를 눌러서 제출 해주시면 됩니다.

 

 

 

휴대폰 파손 청구에 대한 접수 번호가 나오게 되고요. 앱에서 확인해도 되지만 T보상센터를 통해서 진행 상황을 확인해도 되니까 캡처나 메모해 두도록 합시다. 조금 길긴 하지만 어려운 부분은 크게 없고 완전 가이드이기 때문에 따라만 하시면 되니까 어려움은 없으실거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