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충청북도 제 1회 공주 유구색동수국정원 축제 개최 안내 공주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6. 17. 16:42
반응형

충북 공주에서 유구색동수국정원 수국 축제를 개최 했다가 하는데요. 여름까지는 수국 시진이기 때문에 수국 축제들이 정말 많이 열리고 있어요. 예전에 제주도의 식물원에서부터 시작해서 전국 적으로 퍼지고 있는 것 같아요. 이미 날이 좋은 곳은 만개한지 상당히 시간이 지났을거에요. 그럼 공주 수국 축제를 한번 알아 봅시다.

 

 

 

제 1회 공주 유구색동수국정원 축제는 6월 17일 ~ 6월 19일까지 진행 되는데요. 수국 축제 치고 정말 짧은 일정 인 것 같아요. 1주일 동안 해도 될 것 같은데 말이죠.

 

 

 

공주시 유구색동수국정원 수국 축제 위치는 충청남도 공주시 유구읍 창말길 44 유구색동수국정원 입니다.

 

 

모든사진출처 공주시

 

 

수국 색깔들이 정말 아름 다운 것 같아요. 요즘 낮에 조금 덥기 시작해서 걱정이긴 하지만 그래도 아직 한 여름은 아니기 때문에 어느 정도는 괜찮지 않을까 합니다.

 

 

 

프로그램을 소개 해야하는데요. 사진이 좀 흐려서 아쉽네요. 정확하게 프로그램들을 설명하긴 힘들 것 같아요. 그래도 배치도는 잘보여서 다행이에요.

 

 

주차장을 참고 하셔서 주차 하시면 될 것 같아요. 많은 인파가 몰리면 주차장이 제일 힘들게 하죠. 그리고 체험 프로그램이 보이는데요. 가셔서 체험을 하시면 좋겠어요. 그리고 종합 안내소와 이벤트 부스도 있어요. 종합 안내소에 가면 보통 다 해결되니깐 가보시면 좋겟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