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용인 에버랜드 썸머 워터 펀 축제 개최 안내 용인 가볼만한 곳 (자유이용권)

꼬부기꼬북 2022. 6. 19. 07:00
반응형

에버랜드가 용인에 있는 것은 다 아실거에요. 그 에버랜드에서 썸머워터 펀 축제를 개최 했다고 하는데요. 여름이 다가 오는 만큼 정말 기대 되는 축제 입니다. 여름에는 야간 개장과 함께 많은 것을 즐기고 누릴 수 있는데요. 봄, 여름, 가을 까지만 좋아하는 저로선 여름도 좋거든요. 그럼 에버랜드 여름 축제를 알아 봅시다.

 

 

 

에버랜드 썸머 워터 펀 축제는 6월 17일 ~ 8월 28일까지 진행이 되는데요. 여름 계절 내내 한다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그래서 정말 즐거 울 것 같아요.

 

 

모든사진출처 에버랜드

 

썸머 축제인 만큼 물과 조명이 한껏 어우러지는 축제 입니다. 그리고 공연도 있다는것 꼭 아시고요. 놀이공원 특성상 체험존도 많으니까요. 이것 저것 많이 해보심 재밌을거 같아요.

 

 

 

 

에버랜드 여름 축제 약도에요. 약도를 보시고 내가 원하는 축제 프로그램을 즐기시면 될 것 같아요. 에버랜드는 워낙 유명 하기 때문에 위치 설명은 생략 하도록 할거에요. 내비게이션에 에버랜드를 검색한다면 바로 찾을 수 있으실 거에요.

 

 

 

먼저 슈팅워터 펀 입니다. 밤밤맨 군단의 습격으로 물총을 든 명사수들을 모두 모이라고 하는데요. 물총 싸움을 신나게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장미성 앞에서 뮤직워터쇼가 펼쳐 진다고 하는데요. 신나는 음악과 함께 물폭탄으로 온몸이 흠뻑 젖을수 있으니깐 이점 유의 하세요. 장미공원으로 가세요! 13:00~19:00까지 1시간 간격으로 한다고 하니까요. 시간 잘 맞춰서 가세요.

 

 

 

밤밤 섬머 나이트 물폭탄과 함께 쿨~ 한 클럽 파티가 진행 된다고 합니다. 남며 노소가 모두 참여 가능하니까요. 위치 참고 하셔서 참여 해보세요. 재미 있을거에요.

 

 

 

 

너프 워터배틀존이 있는데요. 여기선 물총 싸움을 마음 껏 할 수 있어요. 다만 방수팩과 타월과 여벌의 옷을 준비 하셔야 할거에요. 휴대폰이 물에 젖지 않도록 방수팩으로 잘 감싸시고요. 

 

 

 

에버랜드에서 새로 생긴 워터 체험 존인데요. 시원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데요. 여름 한정으로 워터 포토존이 진행 되니까 사진 꼭 찍어야 겟죠? 방수팩, 타월, 여벌의 옷은 필수에요. 그럼 시원한 여름 축제 참가 하면서 즐거운 추억 많이 만드시길 바래요. 지금까지 에버랜드 썸머 워터 펀 축제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