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경기도 포천시 허브아일랜드 라벤더 축제 안내 포천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6. 20. 07:00
반응형

경기도 포천의 허브 아일랜드에서 라벤더 축제가 시작 되었다고 합니다. 허브아일랜드의 플라워정원과 폭포정원 그리고 스카이 허브팜 등에서 라벤더가 만개를 했어요. 라벤더 축제 기간 동안 만나 볼수 있는데요.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가 가득하니가요. 한번 방문 해보세요. 

 

 

 

 

허브아일랜드 라벤더 축제 기간은 6월 18일 ~ 8월 31일 까지 상당한 기간 동안 축제를 한다고 합니다. 축제 기간이 길어서 여름에 언제든지 가 볼 수 있겟어요. 그래서 너무 좋아요.

 

 

 

 

허브아일랜드 라벤더 축제 위치는 경기도 포천시 신북면 947번길 51 허브아일랜드 입니다. 내비게이션에는 경기도 포천시 신북면 청신로 947번길 35를 검색해주세요. (허브아일랜드 검색)

 

 

 

 

허브아일랜드 현재 운영 시간은 평일과 일요일은 10:00 ~ 21:00 까지고요. 토요일은 10:00 ~ 22:00 입니다. 긴 시간동안 즐길 수 있으니까요. 좋은 날에 한 번 가보시면 좋겟네요. 가시면 이색 음식도 있어요.

 

 

 

 

허브아일랜드 스카이 허브팜 입니다. 넓고 넓은 허브 팜에 보시면 라벤더가 한가득 입니다. 꼭 가보고 싶네요. 수도권에는 정말 갈 곳이 많아서 부럽네요.

 

 

 

 

그리고 허브아일랜드에 가시면 라벤더 라떼와 라벤더 아이스크림이 있어요. 점점 날씨가 더워지는 여름인데요. 가셔서 시원한 아이스크림과 라떼 한잔 어떨까요? 연보라색으로 아이스크림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트책터 마차가 있는데요. 정말 이색적인 체험이 아닐까 합니다. 허브아일랜드 축제 기간동안 운영 된다고 하니까요. 마음껏 보시고 즐기시고 경험 해보시길 바래요.

 

 

모든사진출저 허브아일랜드

 

 

그리고 만들기 체험이 가능한데요. 라벤더 배개와 라벤더 향초를 만 들수가 있다고 합니다. 저는 향초를 좋아 하진 않지만 한번씩 은은향 향이 나오는 향초는 좋더라고요. 공기가 너무 무거워져서 탁할때가 있어서요. 그리고 배개에는 정말 향기로울거 같아요. 체험은 유료체험 이라는 것 유의 하세요.

 

 

 

허브아일랜드에 간다면 인샹샷을 찍기 좋은 포토존들이 존재 하는데요. 가셔서 정말 좋은 향기와 공기를 마시면서 추억까지 남기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장관이긴 장관인거 같아요. 라벤더가 이렇게 많이 피어 있으면요. 그럼 지금까지 허브아일랜드 라벤더 축제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