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전라남도 신안군 섬 수국축제 개최 안내 신안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6. 23. 15:47
반응형

전남 신안의 섬인 도초도에서 섬 수국 축제가 열리는데요. 축제기간 동안 수국 공원과 함께 환상의 정원 팽나무길(약 4km) 정도 되는 길인데요. 토질에 따라서 수국의 색상이 변한다고 하는데요. 1004만 송이의 수국을 감상 할 수 있다고 합니다. 1000만 송이 이상 되는 꽃 축제는 올해 처음 보는 것같아요. 에버랜드에서 320만송이 튤립 축제를 했엇꺼든요.

 

 

 

신안 섬 수국축제 기간은 6월 24일 ~ 7월 3일 까지 입니다. 10일간 열리는 축제 인데요. 수국은 여름까지 피는 꽃이기 때문에 축제가 끝나도 꽃은 다 지지 않을거에요.

 

 

모든사진출처 신안군

 

수국은 정말 아름 다운 것 같아요. 역시 여름이기 때문에 남부지방에서 부터 위쪽으로 올가가고 있어요. 이미 피기 시작했고 만개도 많이 했을거에요. 거제도쪽도 한창이라더라고요.

 

 

 

 

신안 섬 수국축제 위치는 신안 도초도인데요. 전라남도 신안군 도초면 지남리 입니다. 배를타고 가야해요.

 

 

 

안내도 입니다. 배를 타고 가서야 하게 때문에 화도 선착장에서 부터 이어 진다고 생각 하시면 되고요. 가보시면 정말 아름 다울 거에요.

 

 

 

 

목포항에서 도초로 가는 노선 시간을 참고 하셔서 가시면 좋겠어요. 가시면 택시를 타던 버스를 타던 타시면서 여행을 즐기시면 좋겟어요. 섬이기 때문에 기상 여건이 따라 주지 않는다면 못 갈 수도 잇겟죠? 하지만 아직은 괜찮은 것 같아요.

 

 

 

그리고 식당인데요. 식당표를 보니깐 여긴 축제가 섬이라 그런지 잘되어 있는 것 같아요. 먹고 싶은 음식이 있으시면 가셔서 드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영화 자산어보 촬영지가 있으니까요. 한 번 꼭 가보세요. 팽나무 10리 길도 정말 아름 다울 것 같고요. 그럼 지금까지 신안 섬 수국축제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