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2022 대전 한 여름밤의 나들이 달밤소풍 축제 안내 대전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6. 25. 21:44
반응형

대정광역시에서 한 여름밤의 나들이 달밤소풍 축제가 개최 된다고 합니다. 무더위에 지친 시민들을 위해서 도시내에서 가볍게 소풍을 즐기듯 진행 되는 여름 축제 인데요. 해마다 청년 소상공인과 청년 예술인, 청년 서포터즈와 함께 지역 예술 축제를 만들어 왔습니다. 올해는 환격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시민들과 함께 시민이 참여하는 축제이자 녹색 축제로 개최 된다고 합니다.

 

 

 

한 여름밤의 나들이 달밤소풍 축제 기간은 7월 1일 ~ 8월 15일까지 진행 되는데요. 매주 월요일은 휴무라고 합니다. 단 8월 15일은 예외라고 하네요. 1달 반정도 진행되는 축제이니까 대전 근처에 있으신분들은 시간이 되신다면 축제에 참여 해보세요.

 

 

 

한 여름밤의 나들이 달밤소풍 장소는 대전 엑스포과학공원 한빛탑 광장 일대 라고 하는데요. 찾아 오시는데 무리가 없을거에요. 엑스포 과학공원을 찾으시면 되니까요.

 

 

 

 

대전의 렌드 마크인 엑스포 과학공원에서 진행 되니까요. 대전 시민 분들은 익숙 하실테고 타지역에 오시는 분들은 좋은 경험과 함께 즐거운 축제를 즐 길 수 있으실거에요. 대전하면 저는 꿈돌이가 떠오르거든요. 요즘 아이들음 꿈돌이를 모르겠죠?

 

 

 

축제지역 약도인데요. 저는 오락존과 푸드 트럭이 제일 관심이 가요. 맛있는 먹거리와 즐길거리가 많은건 정말 즐거운 축제라고 생각이 되거든요. 포토존도 있으니까 사진을 찍으시면서 둘러 보신다면 즐거운 추억이 담긴 여행이 되지 않을 까 생각 됩니다.

 

 

 

 

그리고 프로그램은 참고 하시면 되겠는데요. 음악분수, 공연, 한빛탑 미디어 파사드, 푸드트럭, 플리마켓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생각을 해보니까 플리마켓도 정말 재미 있을 것 같아요.

 

 

 

축제에는 빠질 수 없는 것이 공연이겠죠? 축제 기간내에 가신다면 많은 공연이 함꼐 할거에요.꼭 참여 해보시면 좋겠어요. 축제는 여기저기 둘러보는 재미니깐요.

 

 

푸드트럭 20여가지의 업체가 입점을 한다고 하는데요. 푸드트럭만 한바퀴 돌아도 엄청 배가 부르실거에요. 저는 항상 푸드 트럭이 오면 스테이크와 닭꼬치를 제일 좋아하는데요. 이번에는 어떤 맛있는 푸드트럭들이 몰려 올지 정말 기대 되네요. 그럼 지금까지 대전 한 여름밤의 나들이 달밤소풍 축제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