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용인 한국민속촌 귀굴 축제 안내 용인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6. 26. 14:57
반응형

용인의 한국민속촌에서 한 여름에 시원함을 선사 하기 위해서 귀굴 축제를 합니다. 이름만 들어도 뭔가 느낌이 오시죠? 기근으로 인해서 폐허가되어 버린 조선시대 한 마을의 이야기를 다루는데요. 체험객들은 15분간의 극한의 공포를 체험하게 되는데요. 저는 겁이 많아서 안되겠지만 귀신의 집을 좋아 하시는 분들은 한번 참여 해보세요.

 

 

 

한국민속촌 귀굴 축제 체험 기간은 5월 21일 ~ 11월 6일 까지 입니다. 주말 및 공휴일에만 하니깐 잘 생각 하셔서 방문 하셔야해요. 갔는데 안하면 너무 억울 하잖아요.

 

 

 

한국민속촌 귀굴축제 위치는 한국민속촌인데요.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민속촌로 90 한국민속촌 입니다. 

 

 

 

 

한국민속촌 귀굴 축제가 시작 부터 오싹하죠? 물론 저는 가질 않겠지만요. 무서운건 무서워요.

 

 

 

축제 이용 요금은 6천원 인데요. 체험 하신다면 더위는 사라지고 없을 거에요.

 

 

 

 

우리 조사관이 되어서 이곳을 모두 조사 해 봅시다. 음산한 분위기로 이루어져 있어서 심약하신분들은 조심해야겟죠?

 

 

 

귀굴 체험 시 유의사항이 있는데요. 운영 시간은 13:00~21:00 까지 입니다. 체험 정비 시간이 있는데요. 15:30~16:00 까지 30분간 정비를 하는 것 같아요. 그리고 만 13세 이상 (중학생) 체험이 가능하고요. 노약자 및 임산부, 심장빌환자는 체험이 불가 합니다. 그리고 내부에서 사진 촬영과 동영상 촬영은 제한 된다고 합니다. 중도 포기를 원하시면 머리 위로 X표시를 하시면 되고요. 환불은 해주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격한 행동을 하면 퇴장되니까 무섭더라도 잘 참으셔야겠어요. 그리고 먹는건 당연히 안되겠죠?

 

 

귀굴 입장 마감은 20:50분까지 이며 인터넷 예매시에는 모바일 입장권을 제시 해주시면 되고요. 현장에서 발권 하신분들은 표를 보여 주셔야겠죠? 날씨와 관계 없이 체험이 가능하다고 하니까요. 흐린날씨나 비올때 하면 더욱 무섭지 않을까 하네요. 그럼 지금까지 한국민속촌 귀굴 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