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안산 별빛마을 포토랜드 거울미로 축제 안내 안산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6. 27. 07:00
반응형

경기도 안산시의 안산별빛마을에서 포토랜드 & 거울미로 축제가 열렸는데요. (애니멀 & 하트빌리지)  안산 고속도로와 근접해 있는데요. 별빛정원과 함께 200여마리의 실사이즈 동물 조형물들이 가득 있는데요. 사랑하는 가족과 연인하고 가셔서 좋은 추억과 사진을 찍고 오시면 좋겠어요.

 

 

 

안산 별빛마을 포토랜드 거울미로 축제 기간은 1월 1일 ~ 12월 31일 까지 인데요. 1년 365일 하고 있기 떄문에 언제든지 시간이 나신다면 가보시면 좋겠어요. 

 

 

 

안산 별빛마을 포토랜드 거울미로 축제 위치는 안산별빛마을포토랜드 입니다.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수인로 1723이나 앞서 말씀 드린 별빛마을을 검색 하시면 나올거에요. 안산 고속도로를 지나 다니는 분들은 많이 보셨겠죠? 버스와 지하철은 글을 참고해 주세요.

 

 

 

쿠팡에서 표를 사시면 이렇게 할인을 받으실거에요. 큰돈은 아닐 수 있지만 그래도 할인을 받으면 항상 기분이 좋아요. 두가지 다 즐겨보세요. 참고로 범퍼카는 3,000원 입니다.

 

 

 

 

형형색색의 아름다운 불빛들과 함께 낭만이 넘치는 시간을 가족과 연인과 함께 보내시면 좋겠어요. 가시면 분명 걸으면서 좋은 시간이 되실거에요.

 

 

 

실제 크기와 동일 한 동물 모형이라고 하니까요. 구경과 함께 사진도 많이 찍으시길 바래요. 청도프로방스랑 비슷한데 여기가 조금더 이색적인 것 같아요. 별빛이라는 것은 거의 같다고 생각 되거든요. 

 

 

 

 

다채로운 조명으로 정말 눈을 즐겁게 하고 있어요. 포토존이 많기 때문에 나도 모르게 어느샌가 사진을 찍고 계실거에요. 연인들은 삼각대를 가져 가셔야 하겟네요. 

 

 

 

거울 미로에도 가보시고요. 청도프로방스에도 거울 미로가 있었거든요. 귀신의 집도 있었고요. 두 곳이 비슷하지만 약간 다른 것이 느껴지네요.

 

 

 

 

하트 빌리지는 특히 연인들에게 최고죠. 포토존도 많고요. 가면 한곳 한곳 마다 다 사진을 찍고 싶으실거에요. 

 

 

 

야간에는 정말 아름 답네요. 전경을 보시면 상당히 넓다는게 보이시죠? 꼭 한번 시간이 되면 가보고 싶네요. 1년 내낸 하는것도 정말 마음에 들고요. 가면 좋은 장소에서 사진도 많이 찍고 싶어요.

 

 

안산 별빛마을 포토랜드 거울미로 축제 판플랫은참고 하시면 좋겟어요. 저는 빛의 정원이 제일 마음에 들어요. 하트 빌리지도 마음에 들고요. 그리고 거울 미로 한번 꼭 가보세요. 한 번은 가볼만 할거에요. 그럼 지금까지 안산 별빛마을 포토랜드 거울미로 축제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