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경기도 포천 허브아일랜드 불빛동화축제 안내 포천 데이트 코스 명소

꼬부기꼬북 2022. 6. 28. 07:00
반응형

경기도 포천에서 허브아일랜드 불빛동화축제가 한창이라고 합니다. 불빛, 별빛 축제를 1년 내내 하는 곳들이 몇 곳 있는데요. 그중 하나가 허브아일랜드 불빛동화 축제 입니다. 여기 가시면 야간에 정말 아름다운 모습을 볼 수 있을거에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아름 다운 추억 만드시길 바랍니다.

 

 

 

 허브아일랜드 불빛동화축제 기간은 1년 365일 내내 하는데요. 1월 1일 ~ 12월 31일 까지로 되어 있습니다. 아마 연말이 되면 내년에 또 하게되겠죠?

 

 

 

 허브아일랜드 불빛동화축제 위치는 포천시 허브아일랜드 인데요. 경기도 포천시 싱북면 청신로 947번길 35 입니다. 내비게이션에 허브아일랜드만 검색 하셔도 될거에요. 입장료는 일반 9,000원 중학생 7,000원 장애인, 노인, 국가유공자, 20인 단체는 7,000원 입니다. 그리고 개장 10:00 ~22:00 종료로 12시간 운영 됩니다.

 

 

 

 

불빛동화축제는 이번이 13번째 축제라고 하는데요. 야경 축제 이기 때문에 저녁에 맞추어 오신다면 정말 아름 다운 모습을 보시게 될거에요. 허브와 함께 불빛동화축제를 즐길 수있으니까요.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형형색색으로 빛나는 저녁 축제에요. 정원마다 낮과 다르게 다채로운 색상의 저녁을 맞이 할 수 있으실거에요. 동화 나라 같죠? 전국의 불빛 축제를 다가보고 싶은데요. 아직 다 못가봐서 아쉬운 것 같아요.

 

 

 

 

허브아일랜드의 산타 마을에 가시면 라벤더 밭과 함께 오색차란한 라이팅 쇼를 감상 하세요. 한 여름 이지만 캐롤송이 나온다고 하니 신기하네요.

 

 

 

힐링센터와 허브아일랜드의 모든 건물 외벽에 조명으로 수놓아 진다고 하는데요. 저녁 모습은 정말 동화속 마을 같네요. 궁전 같기도 하고요. 연인들이 온다면 정말 좋은 추억을 남기고 갈 수 있을 것 같아요.

 

 

모든사진출처 허브아일랜드

 

 

불빛동화축제 약도 인데요. 시간을 들여서 꼭 한번 가보시길 바래요. 그럼 정말 좋을 거에요. 시간이 되신다면 동화나라 펜션에 머무르 시는것도 좋다고 생각이 됩니다. 낮과 밤에 또다른 매력을 보실 수가 있으니까요. 체험도 하시면서요. 저도 간다면 꼭 1박을 하고 오고 싶어요.

 

 

 

 

허브아일랜드의 불빛동화축제 영상입니다. 보시면서 참고 하신다면 여행에 큰 도움이 된다고 생각 합니다. 그럼 지금까지 허브아일랜드의 불빛동화축제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