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대구데이 페스티벌 안내 대구 광역시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8. 14. 08:00
반응형

대구 데이 페스티벌 안내

경북 대구광역시에서 대구 데이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이번에 제4회인데요. 7가지의 주제(놀거리, 볼거리, 먹거리, 팔거리, 잠잘거리, 탈거리 , 느낄거리)로 개최되는데요. 각각의 주제별로 공연과 전시, 체험을 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대구와 관련이 깊은 것들로 꾸며진다고 합니다. 그리고 청소년 댄스 경연돼 회가 열리는데요. 코리아 유스 댄스 챔피언쉽이 같이 열리는데 총 상금 1,020만 원 규모로 아주 크게 열린다고 합니다.

 

 

대구 데이 페스티벌 축제 기간

대구 데이 페스티벌은 8월 19일 ~8월 20일까지 2일간 열리는 행사인데요. 댄스에 꿈을 꾸고 있는 청소년들의 좋은 무대가 되어 주면 좋겠네요.

 

 

 

대구 데이 페스티벌 축제 장소

대구시 수성못 성화 동산인데요. 대구광역시 수성구 동대구로 14길 14입니다. 대구에 수성못이 엄청 유명하거든요. 가시면 작은 놀이기구나 인형 뽑기 축제에 가시면 있을 법한 것들이 있어요. 가보시면 알 수 있어요. 여기는 꼭 추천하고 싶네요.

 

 

대구 데이 페스티벌 축제 일정

청춘 버스킹, 지역공연팀, 세리머니, 대구를 잇다, 1일 차 폐회, 코리아 유스 댄스 챔피언십, 대구 이곳은, 주제관/홍보관, 먹거리존/놀이존/포토존, 스타트업/프리마켓이 있습니다. 먹거리, 놀이, 포토전에 가서 맛있는 것도 먹고 좋은 추억도 남기고 싶은데요. 그리고 청소년 댄스 대회는 정말 궁금합니다. 예전 지역에서 춤으로 1위를 하던 사람들은 다들 아이돌 가수가 되어 있으니까요. 

 

 

 

대구 데이 페스티벌 댄스대회

코리아 유스 챔피언십은 예선을 거쳐서 결선으로 올라가는데요. 예선은 이미 발표가 난 상태입니다. 총 8팀이라고 하는데요. 예선을 통과하고 결선이기 때문에 축제에 간다면 꼭 보시면 좋겠네요. 청소년들의 에너지가 가득한 무대가 될 것 같으니까요.

 

 

대구 데이 페스티벌 축제 체험 및 전시

체험은 놀이존과 포토존이 있고요. 주제관에 가시면 대구 문화 7 거리의 먹거리 볼거리 탈거리 팔거리 놀거리 잠잘거리 느낄거리에 대해서 자세하게 설명을 해준다고 합니다. 1박 2일로 오신다면 한 번쯤 알아보신다면 맛집과 시티 투어 등의 좋은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 같아요. 홍보관을 구경하셔도 되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