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세상/삼성폰 설정

휴대폰 수신 차단 해제 하는 방법 갤럭시 삼성

꼬부기꼬북 2022. 8. 28. 17:26
반응형

휴대폰 수신 차단 해제

휴대폰에서 수신 차단한 전화번호를 해제하는 방법인데요. 수신 차단한 전화번호를 해제하는 이유 중 하나는 잘못 차단했을 때와 전화 인증이 오는 번호를 차단한 경우 등이 있을 때 해당 전화번호를 수신 차단 해제를 해야 합니다. 가끔 전화 인증이 되지 않아서 곤란을 겪기도 하니까요. 그럼 한 번 따라 해 보실까요?

 

 

 

휴대폰 수신 차단 해제 설정

휴대폰 수신 차단 해제를 하기 위해서는 먼저 전화 어플을 실행해주시고요. 점 3개가 보이시죠? 설정인데 설정을 클릭해줍니다. 그럼 여러 가지 목록이 나오시게 될 겁니다.

 

 

 

휴대폰 수신 차단 해제 설정 들어가기

쇼미(인사말 설정), 단축번호, 기본 한국어 키패드, 마지막 화면을 기본으로 사용, 설정, 문의하기가 보이실 거예요. 여기서 설정을 클릭 해 줍니다. 설정안에서 수신 차단 해제가 가능하니까요.

 

 

휴대폰 수신 차단 해제 수신차단 들어가기

휴대폰 화면의 제일 상단에 보시면 수신 차단이 보이실거에요. 여기서 수신 차단을 클릭해 줍니다. 그럼 수신 차단 해제를 바로 할 수가 있는 창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휴대폰 수신 차단 해제하기

수신차단에 들어왔다면 수신 차단한 번호들이 많이 보이실 텐데요. 여기서 내가 인증 전화를 받을 번호 또는 잘못 수신 차단한 번호를 해제해주시면 되는데요. 전화 수신 인증이 오는 번호를 모르겠다면 일단 수신 차단을 모두 해제해주세요. 빨간색 마이너스 모양을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그럼 수신 차단 해제가 됩니다.

 

 

 

- YouTube

 

www.youtube.com

 

 

 

 

전화 수신차단 방법을 알아보자

 갤럭시 휴대폰을 사용 하실때 광고나 스팸 전화가 많이들 오시죠? 또는 전화 받기 싫은사람이 있으실겁니다. 영원히 전화가 오지 않게 하려면 차단 기능을 사용해서 전화가 오지 않게 만들어

daily-life24.tistory.com

 

 

휴대폰 국제전화 차단설정법 알아보자

 국제전화를 차단 하지 않았다면 가끔식 해외 전화가 걸려 오실겁니다. 요즘은 070과 02 그리고 국제전화 이렇게 제일 많이 오실텐데 엄청 귀찮은것 중 하나인 국제전화를 차단에 대해서 한번 알

daily-life24.tistory.com

 

 

스팸문자 차단방법 (국제, 해외 문자 차단)

 갤럭시 스마트폰을 사용 하시면 스팸문자 때문에 골머리가 아프실겁니다. 국제 문자 또는 해외 문자로 광고성, 불법 등의 문자들이 와서 너무 괴로우실텐데 말이죠. 이 문자들의 앞번호만 알

daily-life24.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