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강원도 평창군 백일홍 축제 안내 평창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9. 1. 08:00
반응형

강원도 평창 백일홍 축제

강원도 평창에서 백일홍 축제가 열린다고 하는데요. 코로나로 인해서 3년간이나 진행되지 못한 축제인데요. 올해는 축제를 하게 된다고 하는데요. 1만 평에 달하는 부지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정말 많은 백일홍들을 볼 수 있을 거예요. 붉은 메밀과 코스모스 등도 같이 볼 수 있다고 하니까요. 더 좋은 것 같아요.

 

 

강원도 평창 백일홍 축제 기간

강원도 평창 백일홍 축제는 9월 6일 ~ 9월 12일까지 열리는데요. 꽃축제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정말 기대가 되는 축제입니다. 이제 곧 코스모스의 계절이기도 하니까요.

 

 

 

강원도 평창 백일홍 축제 위치

강원도 평창 백일홍 축제는 강원도 평창군 평창읍 제방길 81 평창백일홍축제장에서 축제가 진행됩니다.

 

 

강원도 평창 백일홍 축제 안내도

강원도 평창 백일홍 축제는 구간과 마당으로 나뉘어 있는데요. 환영 마당, 체험마당, 백일홍 1구간, 백일홍 2구간, 백일홍 3구간, 백일홍 피크닉, 핑크 뮬리가 있다고 합니다. 핑크 뮬리를 아는 분들은 다들 아시겠지만 정말 인생 샷을 찍기 좋으니까 이점은 참고하세요.

 

 

 

강원도 평창 백일홍 축제 프로그램

백일홍 둘레길 걷기, 개막식, 축하공연, 음악방송, 떡메 기치 경연대회, 버스킹-색소폰, MBC 콘서트, 김성진 오케스트라, 평창 예술인 음악제, 추억의 7080 콘서트, 문화원 공연팀, 이상우 콘서트, 행복 콘서트, MBC 가요제 예심과 결선, 춘천시립 중창단, 폐막식이 있습니다. 많은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네요.

 

 

 

강원도 평창 백일홍 축제 리플릿

강원도 평창 백일홍 축제 리플릿을 보시면 일정과 함께 모든 내용을 간략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축제기간이 생각보다 길기 때문에 원하시는 날짜에 맞추어 방문하시면 좋겠네요. 백일홍 축제를 한번 즐겨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