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곡성 심청 어린이 대축제 곡성군 가볼만한 곳 곡성군 여행 추천

꼬부기꼬북 2022. 10. 21. 08:00
반응형

곡성 심청 어린이 대축제

효녀 심청에 나오는 지역은 곡성군인데요. 이곳에서 어린이들을 위한 축제가 열린다고 합니다. 원래는 심청 축제였지만 가족과 함께 하는 축제로 탈 바꿈 하기 위해서 심청 어린이 대축제로 바뀌었다고 하는데요. 코로나로 지친 우리의 마음을 달래줄 심청 어린이 대축제는 어떤지 한번 살펴보아요.

 

 

곡성 심청 어린이 대축제 기간

곡성 심청 어린이 축제는 10월 27일 ~ 10월 30일까지 4일간 진행되는 축제인데요. 우리의 어린이들을 위해서 한 번 방문해보시는 건 어떨까 합니다. 소중한 추억을 만들 좋은 기회이기도 하니까요.

 

 

 

곡성 심청 어린이 대축제 위치

곡성 심청 어린이 대축제는 전라남도 곡성군 기차마을로 252-16입니다. 곡성 섬진강 기차 마을입니다. 이곳에 가시면 정말 이쁜 마을이 있을 거예요.

 

 

 

섬진강 기차 마을이 정말 이쁘죠? 어디서 사진을 찍어도 인생 샷이 나올 것 같은데요. 가을이기 때문에 핑크 뮬리가 있을 것이고요. 명소라고 저는 생각이 됩니다. 꼭 한번 가보고 싶으실 거예요.

 

 

 

곡성 심청 어린이 대축제 안내도

입구에서부터 곡성 역사, 매표소, 미니 기차 타는 곳, 레일바이크 타는곳, 4D 상영관 인공 동굴, VR체험관, 승마체험장, 동물농장, 드림랜드, 음악분수, 향토 음식점, 유리 온실, 장미공원, 장미의 집, 풍차, 생태학습관, 천사 미로원, 드림랜드, 놀이동산 체험 등이 있습니다. 정말 많은 곳들이 있는데요. 즐기세요!

 

 

 

곡성 심청 어린이 대축제 주차장

주차 로드맵을 보시면 느낌이 오실 거예요. 제일 가까운 곳이 좋겠지만 안되면 조금 멀리 주차를 하셔야겠죠? 인파가 몰릴 거라고 생각이 되네요.

 

 

 

곡성 심청 어린이 대축제 라인업

곡성 심청 어린이 대축제에 에일리, 양다일, 거미, 로맨틱 펀치, 울랄라세션이 눈과 귀를 즐겁게 해 준다고 하네요. 거미와 에일 정말 기대되는 분들입니다. 가수들이 오는 날에 잘 맞추어서 가시면 더욱 즐거운 축제가 되겠죠? 지금까지 곡성 심청 어린이 대축제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