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문경약돌 한우축제 안내 맛있는 한우를 즐겨 봅시다!

꼬부기꼬북 2022. 11. 3. 08:00
반응형

문경약돌 한우축제

경북 문경시에서 한우 축제가 곧 시작 된다고 하는데요. 시국이 시국인 만큼 축제가 조금은 축소가 된다고 하는데요. 부스와 체험은 축제에 영향을 많이 미치지 않겠지만 무대 행사의 경우에는 전면 취소라고 합니다. 조금은 아쉽지만 받아 들이셔야 겠습니다. 그래도 한우를 저렴하게 먹고 구경을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문경약돌 한우축제 기간

문경 한우축제는 11월 4일 ~ 11월 6일까지 3일간 진행이 됩니다. 앞서 말했다 시피 축소 운영이기 때문에 가수들은 볼 수 없으시지만 그래도 농가에서 땀흘려 기른 맛있는 한우는 맛보실수 있으니까요. 가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문경약돌 한우축제 위치

한우 축제는 경상북도 문경시 새재로 932 문경새제도립공원에서 합니다. 한우 판매처는 도립공원에서 조금 위로 올라가면 된다고 하는데요. 가시면 안내처가 있습니다.

 

 

 

문경약돌 한우축제 일정

무대 행사가 다 취소가 되었기 때문에 어떤 일정이 진행 되는지는 직접 가셔야 할거에요. 일정표에 있는 프로그램들이 하나도 안되는 경우도 잇겟네요.

 

 

문경약돌 한우축제 행사장

가시면 시식체험이랑 판매 부스는 있을거에요. 무대만 없다고 생각 하시면 되니까요. 안내도는 참고하셔서 참여를 해보시면 좋겠습니다.

 

 

 

문경약돌 한우축제 팜플렛

축제가 축소가 되다보니 팜플렛은 참고만 합시다. 우리 농가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