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세상

김해 재활용품 배출일 확인 우리 동네는 무슨 요일?

꼬부기꼬북 2022. 11. 8. 08:00
반응형

김해 재활용품 배출일 확인 

김해시에는 재활용품을 배출하는 날짜가 바뀌었는데요. 깨끗한 도시와 도로를 만들기 위해서 시간과 읍, 면, 동, 단위로 변경을 하였습니다. 길을 걷다가 쓰레기들이 함부로 버려져있거나 널부러져 있다면 기분이 좋지 않으실텐데요. 그로 인해서 이렇게 관리를 한다고 하니까 잘 아시길 바래요.

 

 

김해 재활용품 배출일 시행중

재활용품 배출일에 맞추어서 재활용을 밖에 내 놓으셔야하는데요. 지켜지지 않을 시에는 과태료가 부가 될수 있다는 점 참고 하셔야겠습니다. 과태료를 내면 너무 아까우니까 꼭! 날짜를 잘 지켜 주세요.

 

 

 

김해 재활용품 배출 방법

많은분들이 재활용품을 어떻게 내놓아야 하는지 아실거에요. 분류를 하고 제거해야하는 부분은 제거를하고 섞이지 안도록 주의를 해야하는데요. 가정에서 1차 분류를 해도 재활용품 수거 장소에서 분류로 고생 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러니까 꼭 잘 분리해주세요.

 

 

김해 재활용품 배출 장소

일반 가정과 아파트는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집이나 사업장 대문앞에서 모아두시면 수거를 해가는데요. 아파트는 자체 일정에 맞추어서 배출 하시면 되겠습니다. 투명한 봉투에 담아서 배출 하셔야하니까 이점은 유의 해주세요.

 

 

 

김해 재활용품 배출 상세 방법

재활용품 배출 방법에 대해서 다들 자세하게는 알지 못하실 거에요. 폐식용유라던지 영농폐기물류, 합성 수지 등 실제로 재활용이 불가능 한것들도 있으니까 꼼꼼하게 한번 보시면 좋겠네요. 우리의 환경은 우리가 지켜야 하니까요. 아이들에게도 좋은 교육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