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피나클랜드 왕새우 전복 축제와 제철 석화 홍가리비

꼬부기꼬북 2022. 11. 21. 14:22
반응형

피나클랜드 왕새우 축제

피나클랜드에 가시면 왕새우 축제가 진행이 되는데요. 제철 전복 및 석화와 홍 가리비도 같이 맛보실 수 있습니다. 국화 축제가 아직 하고 있기 때문에 정말 좋은 기회라고 생각이 됩니다. 수목원에서 국화와 가을 끝자락의 단풍도 보고요. 맛있는 것도 마음껏 먹으면 좋겠습니다.

 

 

 

2022 피나클랜드 국화 꽃 축제 안내 아산시 가볼만한 곳

2022 피나클랜드 국화꽃 축제 충남 아산의 피나클랜드에서 국화꽃 축제인 국화꽃향기가 곧 진행된다고 합니다. 가을 하면 코스모스와 국화꽃의 계절인데요. 이번이 2번째라고 합니다. 30여 종의

daily-life24.tistory.com

 

 

국화 축제가 진행중이니까 가셔서 국화도 보시면 어떨까 합니다. 가을의 끝이 다가오네요. 점점 더 날씨가 추워지기 전에 꼭 가보시는 건 어떨까 합니다.

 

 

 

일정 기간

10월 1일 ~ 11월 30일 까지 가을 끝까지 진행이 됩니다. 맑은 공기와 함께 맛있는 새우를!

 

 

 

장소 위치

충남 아산시 영인면 월선길 20-42 입니다. 현재 고속도로 쪽 공사로 인해서 다른 곳이 내비게이션에 찍힌다면 피나클랜드 또는 월선리 346-2를 검색해주세요. 그럼 올바른 경로를 잡아 준다고 합니다.

 

 

 

새우 전복 석화 가리비 가격

새우는 1kg으로 시작해서 500g 추가가 가능하고요 전복도 마찬가지고 추가가 가능합니다. 새우 머리 구이도 있습니다. 새우라면 이랑요. 석화는 찜으로 나오고 굴라면을 드실 수 있네요. 홍 가리비도 찜으로 드실 수 있고요. 모든 음식들이 포장이 된다고 하니까 드셔 보시고 맛있다면 포장을 하시면 좋겠습니다. 가족들에게 선물을 해도 좋으니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