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네이처파크 크리스마스 미라클 안내 대구 여행 추천 입니다.

꼬부기꼬북 2022. 12. 10. 08:00
반응형

네이처파크 크리스마스 미라클

대구에는 유명한 공원이 있습니다. 이름하여 네이처파크인데요. 동물원과 식물원이 하나 되어 있는 거대한 테마 파크인데요. 이 네이처파크에서 크리스마스 미라클 축제를 시작한다고 하네요. 겨울 관련 축제들이 정말 많지는 않기 때문에 가보시는 거 어떨까 해요.

 

 

 

크리스마스 미라클 일정

11월 26일 ~ 1월 8일까지 진행됩니다. 많은 시간 동안 진행이 되니까 겨울 동안 여유가 되는 시간에 방문하시면 좋겠네요.

 

 

 

위치

위치는 대구광역시 달성군 가창면 가창로 891 네이처파크입니다. 대구에 많은 명소들이 있습니다. 이 참에 투어를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이곳은 먹거리와 볼거리가 가득하고 럭키백도 받을 수 있어요! 어린아이들이 상당히 좋아하겠는데요.

 

 

 

 

동물들도 많은데요. 동물원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꼭 가보세요. 일상생활에선 볼 수 없지만 이곳에서만 볼 수 있는 동물들이 있답니다.

 

 

 

이용요금

이용요금은 대인 18,000원 소인 16,000원입니다. 운영시간은 10:00 ~ 18:00입니다.

 

 

 

안내도

실내 동물원, 네이처 마켓, 아프리카 거위, 붉은여우, 푸드타운, 토끼 놀이터, 정글 챌린지, 버드 가든, 잔디 공연장, 풀 제이드, 미니홀스, 당나귀, 호텔 드 포레, 사자, 호랑이, 흑표범, 하이에나, 초지원 이 있네요.

 

 

 

 

축제 기간 동안 동물 탐험대 프로그램이 운영되는데요. 공작새, 미어캣, 서벌 캣, 알락이 와 함께 참여하시면 좋은 추억되시겠네요.

 

 

 

한식 양식 뷔페가 있습니다. 가셔서 드시고 싶은 음식 마음껏 드시면 되겠네요. 홀은 대관도 가능하다고 하니까 결혼식도 가능하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