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KT 인터넷 명의 변경 직접 하는 방법 온라인 신청 가능 양수인 2

꼬부기꼬북 2022. 12. 12. 11:37
반응형

KT 인터넷 명의 변경 직접 하는 방법 (양수인 받는 사람)

KT 인터넷 명의를 직접 변경하는 방법 2부입니다. 양도인이 양도 신청을 끝내고 나면 양수인이 양수 신청이 가능한데요. 받는 사람은 어떻게 해야 하는지 궁금하시죠? 그럼 직접 해본 제를 따라서 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어렵지 않고요. 양도와 비슷하게 진행이 됩니다.

 

 

 

KT 공식 홈페이지에 가셔서 검색란을 클릭해주세요. 그럼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검색란에 명의 변경이라고 검색을 하고 돋보기를 눌러 주세요.

 

 

 

 

그럼 명의변경이라는 버튼이 활성화가 되어 있을 텐데요. 클릭해봅시다.

 

 

 

 

그럼 인터넷과 TV를 받기 위해서 양수 신청이 가능한데요. 양수 신청 접수 버튼을 눌러 주세요.

 

 

 

 

명의 면경 신청번호는 양도를 할 때 등록한 사람들 휴대폰에 문자로 왔을 거예요. 그 번호를 입력해주시면 되고요. 그리고 필수 동의를 다 체크하시면 됩니다. 귀찮 다면 전체 동의를 하시고 양수 신청 접수 버튼을 눌러 주세요.

 

 

 

 

그럼 보인 정보를 인증하라고 뜰 거예요. 인증을 해주시고요. 핸드폰이 가장 빠를 거예요. 다들 그렇게 하니까요.

 

 

 

 

인증이 완료가 되면 변경 신청번호가 나오게 됩니다. 그럼 진행이 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크게 뭐 없죠? 가족 관계 증명서가 필요하면 해당 링크 또는 메일로 보내면 되고요. 이렇게 하면 마무리가 됩니다. 생각보다 간단하죠? 

 

 

KT 인터넷 명의 변경 직접 하는 방법 양도(주는 사람 신청)

 

KT 인터넷 명의 변경 직접 하는 방법 온라인 신청 가능 양도

KT 인터넷 명의 변경 직접 하는 방법(양도인 주는 사람) KT 인터넷을 사용하고 있는데 명의 변경을 하려면 보통은 대리점을 찾아가는데요. 대리점에 갈 시간이 없거나 부득이한 상황이라면 다른

daily-life24.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