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청계천의 빛 축제 안내 연인과 함께라면 더욱 좋아요.

꼬부기꼬북 2022. 12. 14. 08:00
반응형

겨울, 청계천의 빛 축제 

2022 겨울, 청계천의 빛 축제가 곧 시작한다고 합니다. 많은 연인들이 자주 오는 청계천인데 겨울에도 안 갈 수가 없네요. 빛 축제를 한다고 하니까 정말 좋은데요. 트리 앞에서 인생 샷을 찍는 건 어떨까 합니다. 정말 정말 큰 트리가 있어요!

 

 

기간

겨울, 청계천 빛 축제는 12월 16일 ~ 12월 31일까지 2주가 조금 넘게 진행이 됩니다. 올해의 마지막 까지 한다고 생각하면 되는데 벌써부터 설레네요. 겨울 눈도 기대하면서요. 저는 눈을 정말 좋아하거든요. 기간이 넉넉하니까 눈이 온 날에 방문하고 싶네요.

 

 

 

위치

청계천의 빛 축제는 서울 중구 태평로1가 1 청계광장에서 행사가 열려요. 워낙 유명한 곳이니 모르는 곳이 없겠죠? 지방 분들은 참고를 해주세요. 서울 여행 가보자고요. 사실 지방에서 서울을 한 번도 안 가본 분들도 많더라고요. 이번이 기회입니다!

 

 

 

대형 트리 말고도 정말 아름답게 꾸며져 있어요. 가시면 어디서든지 인생 샷을 찍어서 소중한 추억을 남기시면 좋겠어요. 겨울에 춥다고 집에 있기보다는 뭔가 나가고 싶을 때가 있어요. 답답하니까요. 아름다운 조명들로 꾸며져 있으니 가즈아.

 

 

 

 

사전 관람 예약을 하셔야 관람이 가능한데요.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서니까 이점은 따라 주셔야겠죠? 그리고 관람은 1일 8회 무료 관람 예약으로 진행이 되고 1인 4매까지 예약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점등 시간은 18:00 ~22:00 까지니까 시간 잘 맞추어서 가세요. 미리 가셔서 기다리지 말고요. 기다리셔도 될 거 같긴 한데 우리에겐 카페가 있으니까요. 연인들 서울 데이트 코스로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