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코엑스 윈터 페스티벌 토끼, 마켓 미디어쇼가 있어요.

꼬부기꼬북 2022. 12. 15. 08:00
반응형

코엑스 윈터 페스티벌

2023년 다가올 새해는 검은 토끼의 해인 계묘년이라고 합니다. 새해를 맞아 모든 사람들이게 행운과 행복이 가득하고 건강하기를 기원하면서 작가 분들과 함께 토끼를 주제로 전시를 하는데요. 전시만 하는 것 이나고 많은 것들이 준비가 되어 있다고 합니다.

 

 

코엑스 윈터 페스티벌 기간

코엑스 겨울 축제 기간은 12월 19일 ~ 12월 25일 크리스마스까지 입니다. 포스트를 보시면 알겠지만 정말 많은 업체들이 참여를 하기 때문에 준비또한 많아요. 가보시면 좋을 것 같은데요.

 

 

 

오시는 길

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513 코엑스 입니다. 로비에서부터 광장과 KPOP광장에 많은 것들이 준비가 되었다고 하네요.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캐릭터인 애스더버니를 코엑스에서 만날 수 있어요. 여러 가지 모습으로 준비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코엑스 광장에서 대형 벌룬아트 에스더 버니를 마음껏 구경하세요. 사진은 필수겠네요. 대형 캐릭터들은 무조건 사진을 찍고 싶어 지니까요.

 

 

 

 

코엑스 실내에서 전시될 토끼 작품들이 몰려 옵니다. 50여 명의 작가들이 만든 작품들이 전시가 되는데요. 그림, 미디어아트, 설치미술 등으로 준비가 되었다고 합니다. 구경해보아요.

 

 

 

 

코엑스 실내에서 전시될 토끼 작품들이 몰려옵니다. 50여 명의 작가들이 만든 작품들이 전시가 되는데요. 그림, 미디어아트, 설치미술 등으로 준비가 되었다고 합니다. 구경해보아요. 이번 겨울 가볼 만한 곳으로 제격입니다.

 

 

 

국내 스타트 업체 130여 곳이 참여해서 크리스마스 마켓과 트리까지 코엑스에서 참여해보아요. 재밌을 거니까 기대를 안 할 수가 없겠죠?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안성맞춤 코엑스 윈터 페스티벌 가보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