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제주도 한림공원 수선화 축제 제주시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3. 2. 7. 07:00
반응형

제주도 한림공원 수선화 축제

제주도에 가시면 꽃구경을 많이 가실 텐데요. 봄과 겨울의 시작을 알리는 꽃 중 하나죠? 드디어 꽃들이 피기 시작했어요. 그래서 정말 기대가 되는데요. 수선화 축제가 제주도 제주시 한림공원에서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여행 가볼 만한 곳으로 유명한 곳인데요 같이 알아보아요.

 

 

제주도 한림공원 수선화 축제 기간

1월 21일 ~ 2월 19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데요. 이제 꽃 축제들의 시작이라고 생각하니까 정말 기분이 좋네요. 항상 활짝 핀 아름다운 풍경을 올해도 기대해볼게요.

 

 

 

제주도 한림공원 수선화 축제 오시는 길

위치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한림로 300입니다. 제주에서 한림공원을 검색하시면 바로 나오겠죠? 여행을 가면 보고 갈 곳들이 많기 때문에 좋은 것 같아요. 우리 같이 여행을 떠나보자고요!

 

 

 

가시면 아름다운 수선화가 우리르 반겨 줄 거예요. 이곳에서 시작되어서 남부 중부 지방으로 번져가니까요. 벚꽃 또 금방 피기 시작하겠네요.

 

 

 

이용요금 및 개장시간

개장은 계절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어요. 매표가 마감이 되면 들어가기 힘들어지니까 조금 서둘러야겠네요. 1시간 30분 정도 둘러본다고 하네요. 시간 잘 활용하시면 좋겠네요. 가격표 참고 하세요. 연령별로 단체로 금액이 다르니까요.

 

 

 

 

가시면 카페와 휴게소가 있고요 체험이 있어요. 앵무새 먹이 주기인데요. 먹이 가격이 있어요. 무료 체험이 아니라는 것 참고하셔야겠고요. 상당한 규모의 공원 이기 때문에 가시면 많이 보고 많은 사진들을 찍으면서 추억을 만드시면 좋겠네요.

 

 

 

안내도

구역마다 피는 꽃들이 다른데요. 1월 ~ 2월에 수선화와 매화꽃이 피니까 우린 파초원을 중점 적으로 봐야 할 것 같아요. 야자수길, 산야초원, 쌍룡굴, 제주석-분재원, 재암민속마을, 재암수석관, 연못정원, 아열대 식물원 등이 있으니 가보고 싶은 곳을 거닐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