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제주 제주시 매화 축제 봄 꽃 구경 가볼만한 곳 이에요.

꼬부기꼬북 2023. 2. 20. 08:00
반응형

제주 매화축제

제주도 제주시에서 봄을 알리는 매화 축제가 시작되었는데요. 수선화 다음으로 피는 꽃으로도 유명한데요. 매화는 벚꽃과 비슷하게 생겨서 많은 사랑을 받는 꽃입니다. 자세하게 보면 조금 다르지만 우리는 꽃이 피는 것만으로도 봄이 훌쩍 앞으로 다가오고 있음 느낄 수 있어요. 그럼 제주의 매화꽃구경 가볼 만한 곳을 떠나 보아요.

 

 

제주 매화 축제 일정

매화는 2월 11일 ~ 3월 12일까지 볼 수 있어요. 3월이 되면 이제 슬슬 벚꽃이 피기 시작하겠죠? 제주도에는 4계절 내내 꽃들이 가득한 곳이 있는데 바로 한림공원 입니다.

 

 

 

제주 매화 축제 장소

위치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한림로 300입니다. 내비게이션에 한림공원을 검색하시면 바로 나올 거예요.

 

 

 

이용 안내

마감 시간이 계절에 따라서 조금씩 차이가 있는데요. 시작은 09:00시 ~ 18:00시까지입니다. 계절을 잘 확인하고 가셔야 해요. 잘 못 하면 입장을 못하는 일이 발생할 수 있으니까 이점 유의 하셔서 일정 소화를 잘하시기를 바랍니다.

 

 

 

 

사진을 보시면 붉은색 하얀색이 있습니다. 그리로 수선화가 다 지는 시기가 아니기 때문에 정말 꽃 밭인데요. 공원을 거닐면서 힐링과 함께 추억을 만들면 어떨까 해요. 좋은 시간이 되실 겁니다. 사람이 많은 축제도 좋지만 공원에서 하는 꽃구경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좀 더 한적한 게 좋거든요.

 

 

 

안내도

보시면 공원 속에 지역들이 분할이 되어 있는데요. 1~2월은 수선화와 매화의 계절이기 때문에 그에 맞는 정원을 가시면 되고요. 이곳에는 정말 유명한 쌍룡굴이 있어요. 거기도 꼭 가보세요. 사파리도 들리셔서 동물들도 구경하시고요. 연못도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계절에 따라서 공원도 조금씩 달리 보인다는 게 매력인 것 같아요.

 

 

 

음식료

카페와 식당이 있으니까 먹는 것도 동시에 해결이 되니까 햇살이 따뜻하고 맑은 공기가 가득할 때 가보는 건 어떨까 합니다. 이제는 날씨가 포근해지고 있어서 춥지 않더라고요. 제주에 가시면 꼭 가볼 만한 곳 중에 한 곳이니까 가보자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