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제주도 휴애리 매화 축제 여행 추천 명소 입니다.

꼬부기꼬북 2023. 3. 3. 08:00
반응형

휴애리 매화 축제

제주도에 가시면 지금 매화 축제가 한창인데요. 봄을 알리는 신호탄이죠? 매화가 피면서 아름다운 장관을 연출 중이라고 합니다. 제주도 여행에서 빼놓을 수가 없는 곳인데요. 이곳에 가셔서 소중한 추억을 만드시면 기억에 남을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여행을 왔으면 역시 많은 것 들을 보아야 하니까요. 가보자고요!

 

 

 휴애리 매화 축제 기간

일정은 2월 24일 ~ 3월 24일까지 입니다. 이 기간 동안에 방문을 하시면 안 갈 수가 없겠죠? 수선화를 끝으로 매화가 가득한 제주입니다.

 

 

 

 

역시 명소답게 눈에 담고 싶은 풍경을 자랑하는데요. 직접 보시는 게 가장 좋은 방법 이겠죠? 자주 가기 쉽지 않은 곳이지만 그래도 가면 마음껏 즐겨야 하니까요.

 

 

 

휴애리 매화 축제 오시는 길

주소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원읍 신례동로 256입니다. 그냥 휴애리라고 검색을 하셔도 나오니까 내비게이션에 검색을 해봅시다.

 

 

 

안내도

가시게 되면 많은 것들이 있는데요. 정말 유명한 용천 폭포를 시작으로 수국 올레길, 미르샘, 동백 올레길, 돌탑 쌓는 길, 정원, 정원 토굴, 곤충 테마관, 먹이 주기 체험관, 흑돼지야 놀자, 하늘정원, 동백정원, 수유실, 카페, 온실, 와룡바위, 수국정원, 돌탑정원, 화산송 앤 발체험장, 개울물 발 씻기 체험, 돌빌레길, 수국 오름, 수국광장 등이 있다고 합니다.

 

 

 

이용요금

성인, 청소년, 어린이, 단체, 경로, 장애인, 유공자, 제주도민 금액이 각각 다르니까 참고하시면서 매표를 하시면 좋겠네요. 그럼 좋은 여행 되시길 바랄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