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세상/삼성폰 설정

휴대폰 앱닫기 문제 해결 방법 (안드로이드 무한 앱 꺼짐)

꼬부기꼬북 2021. 3. 24. 13:00
반응형

안녕하세요. 거북이에요.

3/23일 삼성폰과 LG폰을 사용 하시는 분들중에 문제가 발생 하셨을텐데요. 무한 앱닫기 , 앱오류 , 앱이 튕기는 현상이 3/23일 삼성폰을 사용 하시는 분들중에 문제가 발생 하셨을텐데요.

기기가 고장났다고 휴대폰을 변경 하신분들까지 계셔서 이렇게글을 쓰게 되었습니다.앱 닫기 현상은 오류이지 휴대폰 고장이 아니니까요. 그걸 해결 하는 방법을 알려 드릴게요. 이것 때문에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 줄까지 서면서 난리 였다고 하니까 한번 알아 보아요. 아래와 같이 해보시면 되는데요. 하기 힘들어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제가 한번 설명을 드릴게요. 천천히 따라 해보세요.

 

아래 사진처럼 알려 주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하는법을 공유해드릴테니까 천천히 따라해보세요. 2가지 방법이 있는데 구형 휴대폰이랑 신형이랑 차이가 있는거 같아요. 각각 알아 볼텐테 먼저 방법 1번 이에요. 설정의 어플리케이션을 터치해주세요.

어플중에 아래 사진을 보시면 안드로이드 시스템 웹 뷰(Android system wevivew)가 보이실거에요. 터치해서 들어가 주세요.

안드로이드 시스템 웹 뷰(Android system wevivew) 에 들어 오시면 점 3개가 보이실 텐데 터치해주세요.

업데이트 삭제가 나오실텐데 업데이트를 삭제 해주세요. 그럼 무한 앱닫기가 꺼지게 됩니다. 휴대폰이 고장 난거 아니니까요. 꼭 따라해보셔야해요.

2번 방법인데요. 안드로이드 시스템 웹 뷰(Android system wevivew)가 안보이시는 분들은 크롬 업데이트를 지우셔도 되니까 해보세요. 먼저 설정의 어플리케이션에 들어 가줍니다.

어플리케이션에 들어 오셨다면 크롬(Chrome) 어플을 찾아 주세요.찾으셨다면 터치해서 들어가줍니다.

1번 방법과 마찬가지로 점 3개가 보이실텐데 터치해주세요.

터처 하셨다면 아래와같이 업데이트 삭제가 보이실거에요. 업데이트를 삭제를 터치하셔서 지워 주세요.

이렇게 하면 무한 앱닫기 오류가 사라지실거에요. 고장난줄 알고 휴대폰 바꾸시는 분들이 없엇으면 좋겟네요.

제가 휴대폰 매장을 하고 있지만 어제 은근 많이들 이렇게 변경 하신분들이 계시더라고요. 이렇게 따라해 보시고요.

저는 이만 물러 갈게요.

건강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