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세상/삼성폰 설정

휴대폰 갤럭시스토어 이벤트 (쿠폰사용하기)

꼬부기꼬북 2021. 3. 8. 14:44
반응형

 갤럭시 휴대폰을 사시면 테마에 들어가보셨을텐데요. (아니신분들은 한번 알아봐요 같이) 이벤트 쿠폰과 응모권 같은것들을 무료로 나눠 주고 있거든요. 특히 게임 하실때 20000원 결제를 하신다면 10000원은 쿠폰으로 사용 하실수 있어요.

많이 결제를 하시거나 소액으로 3000원을 결제 하셔도 1000원 쿠폰을 사용 할수 있으니까요. 이왕 결제 하는거 혜택을 받으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올려볼거에요. 저는 사실 게임에 과금(현질)을 잘 안하기 때문에 거의 사용 할일이 없지만 가끔 3~5000원은 결제 할때도 있으니까요. 한번 같이 알아 보아요. 먼저 설정의 테마에 들어 가세요.

테마에 오셨다면 ≡ (3선)을 터치 해 줍니다.

아래 화면처럼 프로모션이 보이실텐데요. 프로모션을 터치 해주세요.

종료된 이벤트와 수요일마다 하는 이벤트 그리고 쿠폰 함열어봐 이벤트가 잇어요. 쿠폰 함 열어봐 이벤트를 클릭 해주세요.

4종 쿠폰이 선착순으로 나눠 지는데요. 내용은 처음 말햇듯이 얼마를 쓰면 얼마 주는 쿠폰이라고 생각 하시면 될것 같아요. 무조건 사용하는건 아니지만 이왕 쓰신다면 혜택을 받으시라고 알려 드리고요.

000

 

제일 중요한건 게임을 갤럭시 스토어에서 받아야 한다는건데요. 갤럭시 스토어에서 받아도 게임이 사라지는건 아니니깐요. 안심하시고 해보시면 될거 같아요.

그래도 혹시 모르니 미리 받아보고 하시는것또한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아니면 연동계정이나 코드같은것들을 꼭 알아주세요.

그럼 저는 이만 물러 갑니다.

건강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