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세상/알면 편한 세상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록 하는 방법

꼬부기꼬북 2021. 5. 22. 18:10
반응형

 요즘 스마트 스토어로 해외구매 대행으로 스마트스토어에 업체를 등록해서 많이들 개인 사업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늘어 났습니다. 그리고 특정 매장에만 가야 있는 제품들도 많이 늘어 났는데 그중 하나가 이트레이더스나 코스트코 제품들 입니다. 많은 분들이 부업 또는 전업으로도 사업을 하고 있으시기 때문에 저도 2월달쯤에 만들었는데 말이죠. 이제야 생각이나서 한번 올려 보려고 합니다. 매장을 하면서 틈나는대로 짬나는대로 하려고 생각 했었는데 이게 생각보다 쉬운게 아니라서 만들어만 놨습니다.

 

그래서 일단은 만드는 법만 알아 보겠습니다. 먼저 네이버에서 아래와같이 검색해 주시고 들어봅니다.

 

 

 

메인화면에 판매자 가입하기를 눌러 줍니다.

 

 

 

개인또는 사업자로 하시면 되는데 저는 개인으로 했습니다. 나중에 사업자로 전환 가능하니까 원하시는대로 하셔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실명 인증이 필요 하므로 진행 해보겠습니다.

 

 

 

본인 인증은 많이들 하시기 때문에 해주 십시오.

 

 

 

 

네이버 아이디가 잇어야 하는데 다들 있다고 생각 하기 때문에 번호랑 같이 입력하셔서 또 인증을 해야합니다.

 

 

 

처음이시라 광고 대행사는 차후에 알아 보시면 될거 같고 연결할 아이디를 확인하신 후 다음을 눌러 줍니다.

 

 

 

 

약관은 필수 이므로 동의후 진행 합니다.

 

 

 

스토어 이름, 소개글, 고객센터 등 입력하시고 넘어갑시다.

 

 

 

 

카테고리에 보시면 많으시거든요 취급 품목이 어디에 속하는지 보시고 선택 해주시고 해외 구매대행은 판매권한을 신청 하셔야 하니까 잘 보시고 해주십시오.

 

 

 

100만원 이상의 고가 또는 각각 해당 사항이 있다면 예 그게 아니면 아니오를 해주시고 정보 입력해주시고 완료를 해줍니다.

 

 

 

 

심사가 거의 바로 끝나기 때문에 상태를 보시면 승인이 나신걸 확인 가능하실겁니다. 

 

 

 

가입 축하와 함께 몇가지 안내를 해줍니다.정독 하셔도 되고 그냥 닫으셔도 되니까 보시길 바랍니다.

 

 

 

 

개인정보호가 중요하니까 교육이수라던지 이런것도 바로 하실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시면 스토어 등록은 끝이 난 상태가 됩니다. 별거 아니니까 해보시길 바랍니다. ^^ 나도 오늘부터 사장님 입니다. 다만 경쟁이 치열 하므로 포화 상태이지만 그래도 아직도 좋은 시장이라고 합니다. 시간적 여유가 되시는분과 부업을 고민 하시는분들은 한번쯤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