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세상/삼성폰 설정

LG휴대폰에서 삼성 휴대폰으로 자료 옮기기

꼬부기꼬북 2021. 6. 4. 19:19
반응형

LG전자 모바일 사업부에서 사업 철수를 선언을 해서 통신 3사가 매우 혼란 스럽습니다. LG스마트폰에서 강제로 아이폰또는 삼성폰으로 바꿔야 하죠. 그럴때 자료를 못 옮기시는 분들을 위해서 하는 방법을 설명 드릴까 합니다. 쉬우니까 걱정으 하지마시고 따라 해봅시다. 그냥 사진만봐도 알 수 있으니까 해봅시다. 먼저 두 휴대폰의 와이파이를 동일하게 잡아 주어야 합니다.

 

1. LG 휴대폰에서 준비과정

LG휴대폰에서 삼성 휴대폰으로 자료 옮기기 위해서는 LG휴대폰에서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Samsung smart switch mobile"를 검색해서 다운 받아 줍니다. 그냥 "스마트 스위치"라고만 검색해도 나오니까 그렇게 해도 됩니다. 설치가 끝나게 되면 열기를 눌러 줍시다.

 

 

 

 

LG휴대폰에서 삼성 휴대폰으로 자료 옮기기 위해선 스마트 스위치에서 동의를 체크 해주시고 허용을 쭉 눌러 줍니다.

 

 

 

LG휴대폰에서 삼성 휴대폰으로 자료 옮기기려면 시작을 눌러 주십시오. 이렇게 해놓고 대기를 합니다.

 

 

 

 

 

2.자료 받을 삼성폰

 

LG휴대폰에서 삼성 휴대폰으로 자료 옮길 때 삼성 휴대폰을 사고 나시면 조금만 진행 하시면 아래 화면이 나오실겁니다. 다음 을 눌러줍니다.

 

 

 

그럼 이전 디바이스 기기(휴대폰)가 어떤 OS를 사용했는지 묻는데 안드로이드를 선택해 줍시다.

 

 

 

 

그럼 아까 준비 해두엇던 LG스마트폰과 삼성 스마트폰을 양옆에 두고 무선연결을 각각 눌러 줍시다.

 

 

 

이전 휴대폰에 메시지가 뜨면 동의를 해줍니다.

 

 

 

 

새 휴대폰에서 가져올 항목들을 꼼꼼히 보시고 진행해줍니다.

 

 

 

그럼 중간에 구글 아이디 이런걸 묻는데 건너뛰기를 해도 되니까 건너 뜁시다.

 

 

 

 

건너 뛰시면 데이터 보내는 화면으로 가게 됩니다.

 

 

이렇게 옮기시면 되니까 크게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LG휴대폰에서 삼성 휴대폰으로 자료 옮기기가 완료가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