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세상/삼성폰 설정

갤럭시 휴대폰 쉬운모드 사용 하는 방법

꼬부기꼬북 2021. 6. 5. 14:10
반응형

 어른신들이 갤럭시 스마트폰을 사용 하시면 힘들어 하시는것을 보셨습니까? 그럴 때 우리가 쉬운 모드를 알고 있다면 한결 수월하게 사용을 할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용 하면 터치도 민감하게 반응하고해서 잘못 눌러 진다던지 아니면 필요없는 어플들이 많아서 괴롭다던지 많은 어플들이 보여서 불편하다던지 이런 것들을 해소 할수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 오늘 한번 알아 봅시다.

 

검색휴대폰 다크모드 해제 하는 방법

 

검색휴대폰 다크모드 해제 하는 방법

 갤럭시 스마트폰을 사용 하시다가 가끔 화면이 까맣게 나오는 경우가 있으실 겁니다. 알보 보면 간단한 설정인데 몰라서 불편하게 계속 사용 하시거나 통신사 매장으로 찾아 가시는 분들이 있

daily-life24.tistory.com

 

 

설정에서 디스플레이로 들어가 줍니다.

 

 

 

 

 

화면을 아래로 조금 내려 주시면 쉬운 사용 모드가 보이실겁니다. 클릭합니다.

 

 

 

쉬운사용모드를 켜 줍니다

 

 

 

 

길게 누르기 반응 시간과 고대비 키보드를 설정해 볼겁니다.

 

 

 

1.길게 누르기 반응 시간

 

길게 누르기로 인ㅅ힉할 터치의 지속 시간을 설정해 줍니다. 오 클릭 방지를 위해서 해주시면 좋고요. 꾹 누를때 일정 신간 이상으로 반응하게 하기 위해서 해줍시다.

 

 

 

 

 

고대비 키보드는 숫자 자음모음 등을 구분해줍니다. 잘 안보이시거나 하시는 분들에겐 이게 엄청 편한안 기능이 되죠. 그렇기 때문에 꼭 해주시면 더 좋습니다.

 

 

 

 

 

쉬운모드를 하고 나면 메인 화면이 3줄만 들어 가도록 변경 됩니다. 어르신들께서는 사용 하시는부분만 사용 하시니까 잘 설명 드려서 아이콘 배치를 하시면 될 것 갑습니다.

 

 

 

 

 

https://youtu.be/auEVh4Ni3ng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