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세상/삼성폰 설정

갤럭시 z폴드3 z플립3 사전예약 사은품 확인

꼬부기꼬북 2021. 8. 19. 19:28
반응형

갤럭시 z폴드3과 z플립3 나온다고 합니다. TV에서 많은 광고를 하고 있죠? 8/17~8/23일까지 사전 예약이 가능합니다. SKT, LG, KT에서 가능하고 삼성홈페이지에서도 가능합니다. 통신사로 한다면 공시지원 또는 선택약정 할인으로 어느쪽이 더 유린한지도 확인이 가능하실겁니다.

 

그럼 아래의 두 휴대폰의 사전예약 사은품을 알아 봅시다. 이미 스팩은 기존 시리즈중에 최고이며 점점더 좋은 성능을 자랑하고 잇습니다.

 

 

갤럭시 z폴드3 z플립3 사전예약 사은품 신청 방법 (zfold3, zflip3)

 

갤럭시 z폴드3 z플립3 사전예약 사은품 신청 방법 (zfold3, zflip3)

갤럭시 z폴드3과 z플립3 을 사전예약 하시고 개통 하신분들은 사전예약 사은품 신청 하는게 궁금 하실겁니다. 제가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삼성 멤버쉽 어플에서 신청을해야합니다. 그럼 한

daily-life24.tistory.com

 

 

 

 

 

 

 

 

먼저 공통으로 버즈2 와 삼성케어+ 파손보장형1년권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버즈2는 기본적으로 20~30만원을 하는 무선 이어폰이니까 만약 하려고 하신분들은 최대한 빠르게 신청하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폴드 사은품

 폴드의 경우에는 S펜과 정품케이스를 주는데 S펜이 잇다면 훨신 활용도가 높아 지니까 꼭 사전예약을 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플립 사은품

실리콘커버 + 스트랩 OR 실리콘커버 +링 OR 클리어커버+링 중에서 선택이 가능하고 럭키 박스도 선물로 줍니다. 럭키 박스는 랜덤이니까 운에달렸습니다.

 

 

 

사전예약을 한분에 한해서 사전개통을 하게 되는데요. 8/24~8/27일동안 개통이 되십니다. 제 생각으론 항상 그래 왔듯이 개통이 몰리면서 아마도 밀려서 개통 되지 않을까 합니다. 아래글은 플립과 폴드 스팩에 관한 글들이고요. 한번 봐주시면 될것 같습니다.

 

 

갤럭시 z폴드3(zfold3) 와 사전예약 사.. : 네이버블로그 (naver.com)

 

갤럭시 z폴드3(zfold3) 와 사전예약 사은품

갤럭시 폴드3이 사전예약을 시작 했어요. 사전예약 사은품이 무엇인지 먼저 보시고 기능을 보면 좋을거 같...

blog.naver.com

 

 

갤럭시 z플립3 (zlip3) 와 사전예약 사.. : 네이버블로그 (naver.com)

 

갤럭시 z플립3 (zlip3) 와 사전예약 사은품

갤럭시 z플립3이 사전예약을 시작 했습니다. 사전예약 혜택부터 먼저 보시고 기능을 봅시다. 보시면 버즈 2...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