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세상/삼성폰 설정

갤럭시 z폴드3 z플립3 사전예약 사은품 신청 방법 (zfold3, zflip3)

꼬부기꼬북 2021. 8. 25. 11:33
반응형

갤럭시 z폴드3과 z플립3 을 사전예약 하시고 개통 하신분들은 사전예약 사은품 신청 하는게 궁금 하실겁니다. 제가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삼성 멤버쉽 어플에서 신청을해야합니다. 그럼 한번 같이 해보시죠.

 

먼저 삼성 멤버쉽 어플을 실행해 줍니다.

 

 

 

만약 가입이 안되어 있으시면 가입을 하시고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화면을 쭉 아래로 내려주시면 갤럭시 구매 혜택이 보이실겁니다. 클릭해 줍니다.

 

 

 

 

 

폴드와 플립이 보이실겁니다. 본인이 신청한 기기의 배너를 클릭 하시면 되고 들어 가셔서 진행 하시면 됩니다. 원하는 사은품을 선택해서 하시면되고 주소랑 다 입력을 하셔야 합니다. 그과정까진 제가 구매자가 아니라서 다른사람껄 하게 되면 좀더 보완을 하겠습니다. 

 

 

 

 

 

사은품 신청 가이드 라인 입니다. 제가 말한거랑 똑같고 밑의 사진 한장이면 폰케어+ 까지 신청 하실수 있습니다. 같은 경로이고 사은품 신청하는목록 조금만 아래 보시면 폰케어 +가 보이실텐데 신청하시면 됩니다. 엄청 자세하게 설명 하고 싶지만 제가 구매자가 아니라서 조금 부족해도 잘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갤럭시 z폴드3(zfold3) 와 사전예약 사.. : 네이버블로그 (naver.com)

 

갤럭시 z폴드3(zfold3) 와 사전예약 사은품

갤럭시 폴드3이 사전예약을 시작 했어요. 사전예약 사은품이 무엇인지 먼저 보시고 기능을 보면 좋을거 같...

blog.naver.com

 

 

갤럭시 z플립3 (zlip3) 와 사전예약 사.. : 네이버블로그 (naver.com)

 

갤럭시 z플립3 (zlip3) 와 사전예약 사은품

갤럭시 z플립3이 사전예약을 시작 했습니다. 사전예약 혜택부터 먼저 보시고 기능을 봅시다. 보시면 버즈 2...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