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세상/알면 편한 세상

5차 재난 지원금 BC카드 신청방법 (신청 및 후기 상생국민지원금)

꼬부기꼬북 2021. 9. 7. 11:07
반응형

5차 재난지원금으로 알려진 상생국민지원금을 신청을 했습니다. 저는 기업은행과 부산은행 체크카드를 사용해서 했습니다. 참고가 되시길 바라면서 한번 알려 드릴까 합니다. 국민카드, 신한카드, 새마을 금고 등등등 가능하니까 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신청 하시기전 읽어 보시면 도움이 되실겁니다.

5차 재난지원금 상생국민지원금 신청 안내

 

5차 재난지원금 상생국민지원금 신청 안내

 5차 재난 지원금 지급이 정부에서 확정이 되어 9월 6일 부터 신청이 가능 하게 되었습니다. 25만원을 받게 되실텐데 체크카드나 신용카드로 받으실수 있으십니다. 9월6일 부터 10월 29일까지 2개

daily-life24.tistory.com

 

 

 

부산은행 체크카드와 기업은 체크카드는 BC카드로 분류 되기 때문에 자체 사이트에서 신청 하는것이 아니라 직접 BC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진행하셔야 합니다. 먼저 검색 포털창에 BC카드를 검색 해줍니다. 그리고 사이트에 접속해봅시다.

 

 

 

 

사이트에 접속을 하시면 오른쪽에 상생 국민지원금 신청하기가 잇습니다. 클릭합니다.

 

 

 

 

그럼 또한번 신청하기가 나오는데요. 신청하기를 꾹 눌러 봅시다. 사용중 신용카드나 체크카드가 꼭 잇으셔야합니다. 

 

 

 

 

화면을 좀더 내려 줍시다.

 

 

 

 

그럼 기본 정보들과 함께 본인이 지원을 받을 카드번호 (체크카드, 신용카드) 와 유효기간, 휴대전화번호를 적고 모든 동의를 해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조회 및 신청 버튼을 눌러 줍시다.

 

 

 

 

신청 대상이 된다면 신청 대상이라고 나오고요. 그 다음을 바로 진행 하시면 정상적으로 신청이 완료 되었다고 나오실겁니다. 그럼 완료가 됩니다.

 

 

 

 

신청 되엇으니 돈을 받으면 도움 받은금액을 잘 사용해야할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