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세상/알면 편한 세상

카카오톡 비즈니스 채널 신청 하는 방법

꼬부기꼬북 2021. 9. 5. 14:11
반응형

일반 채널을 등록 하고 나면 비즈니스 채널 신청 곧바로 뜹니다. 아래와 같이 말이죠. 비즈니스 채널을 신청하면 좋은점들이 많더라고요. 일단 비즈니스 채널 뱃지와 유사한 이름에선 검색 상위 노출 노출 추가 기회 제공비즈니스 전용 메시지 기능등 추가 기능 또한 잇습니다. 그럼 한번 해봅시다. 




카카오톡 채널 등록 하는 방법


 

카카오톡 채널 등록 하는 방법

 카카오톡을 사용하시면 카카오톡 채널을 많이 보셨을 겁니다. 우리 매장 또는 회사의 채널을 등록 하실수 있는것을 아십니까? 여태 생각을 못하고 있다가 이제야 등록하게 되었는데 이제라도

daily-life24.tistory.com

 

 

먼저 위 링크 보시면 일반 등록하기를 하시고 비지니스 신청하기를 눌러 봅시다.

 

 

 

그럼 비즈니스 채널 신청하기가 나오는데 버튼을 눌러 봅시다.

 

 

 

일단 사업자번호를 입력 해주시고 사업자 등록증을 첨부 해야 합니다. 비즈니스 채널이니까 당연하겟죠? 여러 플렛폼을 통해서 우린 매출을 증대 해야하기때문에 좋은것 같습니다. 그리고 대표자 신분증이 필요 합니다. 또는 재직증명사가 필요해요. 그리고 통신판매의 경우 신고증이 필수라고 합니다. 의료기기의 경우 판매업 신고증이 필요 합니다. 건강기능 식품판매업일 경우 식품판매업 신고증이 필요 하다고 합니다. 첨부를 해봅시다.

 

 

 

 

 

그럼 비즈니스 정보와 채널 정보를 확인 하시고 업체명과 채널이름이 다른 경우 소명자료같은걸 제출 해야합니다. 업무대행 계약서, 대행업체 사업자 등록증 등 말이죠. 다확인을 하고다면 다음을 눌러 줍시다.

 

 

 

 

 

개인정보 수입 이용 동의를 하고 확인을 하면 제출이 되며 몇일간 기다리셔야 결과가 나옵니다. 저도 결과가 나오면 한번 올려 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