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세상/앱 설정

카카오톡 차단한 친구 해제 하는 방법 (숨김해제)

꼬부기꼬북 2021. 9. 19. 14:59
반응형

카카오톡으 차단을 한친구를 복귀 시키고 싶을때가 있을겁니다. 그럴 때를 위해서 오늘은 차단친구 복귀 하는 방법을 알려 드릴까 합니다. 숨긴 친구도 복귀하는 방법을 같이 알려드릴테니까 천천히 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먼저 친구 대화창의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그럼 전체 설정이 보이실텐데 클릭해봅시다.

 

 

 

 

 

설정에서 보심 친구가 보이시죠 들어가주세요.

 

 

 

 

 

그럼 숨김 친구 관리와 차단친구 관리가 보이실텐데 각각 한번 해보도록 할게요.

 

 

 

 

먼저 숨긴친구들중에 복귀 시키고 싶은 친구 파이리를 찾아서 관리를 눌르면 친구목록으로 복귀가 보이실겁니다. 바로 친구 목록에서 보이게 됩니다.

 

 

 

 

 

 

차단 친구로 들어 왓을때 차단친구 파이리를 찾으셔서 관리를 눌러 주시면 차단 해제가 보이실텐데 확인을 눌러 주시면 차단이 해제 되엇다는 문구와 함께 파이리를 친구로 추가 하겠냐고 물어 봅니다. 여기서 친구로 등록 하고 싶으면 친구 추가 취소하면서 그냥 사라지게 됩니다. 친구 추가를 해주셔야 친구목록에 나오니까 이점은 참고 해주실 바랍니다.

 

 

 

 

그럼 카카오톡 차단친구 복구 방법에서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카카오톡 친구 숨기는 방법 (친구 숨김)

 

카카오톡 친구 숨기는 방법 (친구 숨김)

카카오톡 친구 목록에서 불필요 하거나 숨기고 싶은 친구들을 숨길수 있는 기능입니다. 다만 숨겻을땐 메시지를 받을수 있다는 점 아셔야하고요. 뭔가 눈에 걸슬리는 이름이 있다면 숨겨 주시

daily-life24.tistory.com

 

 

카카오톡 친구 차단 하는 방법(친구 차단)

 

카카오톡 친구 차단 하는 방법

 카카오톡을 사용 하시면 대화를 더이상 받고 싶지 않은 친구들을 차단 하시고 싶을실텐데요. 이 경우가 아니라도 광고가 온다던지 모르는 사람들을 차단 하고 싶으실텐데 숨김 친구에 이어서

daily-life24.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