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세상/앱 설정

네이버 플레이스 네이버 톡톡 신청하는 방법 (매장톡)

꼬부기꼬북 2021. 9. 22. 14:18
반응형

네이버 스마트 플레이스를 등록 한분들은 네이버 톡톡을 등록 하시면 좋은데요. 네이버에서 검색된 내 매장또는 업체에 톡톡으로 실시간 문의를 받을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등록 하지 않앗다면 꼭 하시길 바랍니다. 저두 모르고 있다가 이제야 등록하게 되었고요. 한달이던 두달이던 매일이던 연락이 들어 온다면 매출 증대에 보템이 되니까요. 

 

그럼 먼저 스마트 플레이스가 등록 안된분들은 스마트 플레이스부터 등록해봅시다.

네이버 지도에 내 매장(업체) 등록 하는 방법 (스마트플레이스)

 

네이버 지도 등록 하는 방법 (스마트플레이스)

 매장을 오픈을 하면 보통은 네이버에서 지도 검색이 되지 않습니다. 그럴땐 직접 등록 하면 바로 검색에 나오게 만들수 있습니다. 그리고 혹시 모르게 지금 자리에 다른 업체가 등록 되어 잇을

daily-life24.tistory.com

 

 

먼저 네이버에 스마트 플레이스를 검새해서 사이트에 들어 가줍니다.

 

 

 

 

조회 관리를 클릭하시면 아래 부분에 톡톡 신청이 보이실겁니다. 클릭합시다.

 

 

 

 

 

 

로그인이 안되엇다면 로그인해주시고요. 톡톡 계정을 선택 해주시면 됩니다. 업체를 등록 햇다면 내 업체가 보이실텐데 >  <<- 표시를 클릭합시다.

 

 

 

 

 

그러면 스마트플레이스에 등록된 휴대폰 번호를 인증을 발송하시고 인증후 확인을 눌러줍니다. 그럼 네이버톡톡 파트너앱 설치가 나오실텐데 어플을 받아야 관리하시기 편하니까 큐알 코드를 읽혀줍시다.

 

 

 

 

구글 플레이로 들어가지실텐데 설지를 합니다. 설치후 네이버 앱을 스마트 플레이스를 등록한 아이디로 로그인해주세요.

 

 

 

 

그럼 내가 등록한 내 매장(업체)가 보이실거고 >    <<-- 표시를 클릭해주시면 톡톡관리로 들어가게되며는 진행중 대기로해서 표시가 됩니다. 여기서 상담을 하시면 되니까 아주 좋은기능이니 꼭 등록 하도록 합시다.

 

 

 

그럼 마지막 연휴 잘보내시고 화이팅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