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세상/앱 설정

카카오톡 선물 하는 방법 (기프티콘 쏘는 방법)

꼬부기꼬북 2021. 10. 8. 13:50
반응형

 카카오톡을 하시면 선물을 하는 분들을 많이 보셨을겁니다. 제일 많이 하는것중 하나가 생일 케익과 커피 또는 쿠폰이더라고요. 가끔 고마운분들에게 가벼운 선물로 커피들 많이 하니까 한번 해보시길 바래요. 그럼 어떻게 하는지 한번 알아 봅시다.

 

먼저 쇼핑창의 선물하기를 눌러 봅시다.

 

 

 

 

 

그럼 선물하기로 가게 되는데요 먼저 메인화면인 홈에는 생일, 00 선물, 럭셔리, 집들이 등등 카테고리가 보이실겁니다. 홈에서 사셔도 되지만 대부분 검색해서 아마 선물을 보내실거라고 생각 하지만 각 카고리도 한번 둘러 볼게요.

 

 

 

 

추천은 오늘 추천하는 할이되는 제품들중에서 골라서 선물 하시면 됩니다.

 

 

 

 

 

다음은 베스트 인데 배송상품과 쿠폰상품으로 선물을 할수가 잇습니다. 목록들이 보이시죠? 

 

 

 

 

브랜드는 말그대로 브랜드 제품들을 말하고요. 각종 카테고리가 잘 나뉘어 잇으니 들어가셔서 보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검색 입니다. 원하는 제품을 검색 하는거죠. 거의 모든제품들이 다 잇다고 생각 하시면되고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주문하는법을 예로 들어 볼게요. 아아를 검색 해주시고 클릭해주십니다.

 

 

 

 

 

그럼 제가 보내고싶은 커피를 클릭해봅시다. 그럼 화면이 넘어가면서 선물하기 버튼이 보이실겁니다. 바로 클릭해봅시다.

 

 

 

 

 

그럼 보내고 싶은 친구를 찾아야 하는데요. 검색을 하시던 아니면 끌어서 선택을 해주시고 확인을 눌러 줍니다.

 

 

 

 

 

 

메시지 카드가 잇는데 여기에 문구를 적으면 받은사람에게도 문구가 보이게 됩니다. 생일 축하나 힘내라던지 등등의 메시지를 적으시면 됩니다.

 

 

 

 

 

메시지를 작성하고 밑으로 쭉내리셔서 결제하기를 누르시면 결제가 됩니다. 카드가 등록이 되지 않앗다면 카드를 아니면 카카오뱅크등등의 결제수단으로 결제 하시면 됩니다.

 

 

 

 

편하게 선물 할수잇는 방법중 하나니까요. 꼭 필요한 순간에 편하게 해보시길 바랍니다.

 

 

 

 

카카오톡 으로 친구 생일 확인하는 방법

 

카카오톡 으로 친구 생일 확인하는 방법

 카카오톡의 친구창을 보시면 생일인 친구들을 확인 하실수 있을겁니다. 실제로 친구 생일을 확인 하시거나 또는 거래처나 고객들의 생일을 챙겨 주시는분들에겐 필수 기능인데요. 이 기능이

daily-life24.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