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세상/앱 설정

카카오톡 이모티콘 구매하는 방법 (초코)

꼬부기꼬북 2021. 10. 9. 13:18
반응형

카카오톡을 사용할때 이모티콘을 많이들 사용하실텐데 남들과 다른 또는 남들과 같은 이모티콘을 사용 하고 싶을때가 있으실겁니다. 그럴땐 이모티콘을 구매를 하셔서 사용 하시면 되는데요. 대부분의 카톡 사용자라면 아시겟지만 나이 때에 따라서 몰라서 궁금해 하시거나 힘들어 하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고요. 가끔 이모티콘좀 사달라고 하시는분도 계시구요. 그래서 이렇게 설명을 드려 보려고 합니다.

 

 

먼저 카톡을 실행하시고 5번째 설정화면으로 오시면 이모티콘이 보이실겁니다. 클릭 해봅시다.

 

 

 

 

 

홈화면에 메인 이모티콘들이 보이실겁니다. 각 카테고리마다 이모티콘 분류가 달라지는데요. 신규는 새로 나온 이모티콘들 이 나오게 됩니다.

 

 

 

 

인기는 전체 또는 연령에 따라서 선택을 할수 잇습니다. 아래 보시면 10대들중 인기순위 20대중 인기순위가 보이시죠? 10~20대가 인싸나이기때문에 여기서 골르시면 뭔가 따라간느 느낌이 나실거에요. 

 

 

 

 

그리고 스타일을 누르면 인기순이나 MD 추천순등으로 나뉘게되고요.  인기이모티콘 중에서도 최신으로 인기순으로도 나눌수가 잇어요. 

 

 

 

 

그리고 내가 기존에 산 이모티콘이 있다면 검색을 하시면 되는데 이모티콘의 처음 화면에서 돋보기 모양이 보시죠? 한번 눌러 봅시다.

 

 

 

 

 

저는 모찌찌찌를 좋아하기때문에 검색햇어요. 여기서 원하는 것을 클릭해봅시다. 그럼 구매하기 버튼이 나오실겁니다. 구매를 원한다면 눌러줍니다.

 

 

 

 

 

카카오톡은 초코라는걸루 구매를 하게 되는데 200초코짜리 이모티콘을 사기위해선 2500원이 들어가게되요. 유료이기 때문에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셔야됩니다. 신중하게 선택하셔야할거같아요. 돈이 나가니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