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세상/아이폰 설정

아이폰 수면 모드 설정 하는 방법

꼬부기꼬북 2021. 12. 25. 15:31
반응형

아이폰을 사용 하시면 각종 모드들이 많은데 수면 집중 모드라는것이 잇습니다. 자기전 시간설정을 해두면 잠자기전부터 관리를 해주면서 음악도 편안하게 플레이 할수 잇고요. 생각보다 기능이 요긴하더라고요. 그래서 한번 알려 드릴까 합니다. 방해 금지 모드와 비슷하긴 하지만 다른점두 잇으니까 한번 해봅시다.

 

먼저 설정의 집중모드로 들어갑니다.

 

 

 

그럼 여러가지 모드중에서 수면 모드를 클릭을 하고 다음을 눌러 봅시다.

 

 

 

 

그럼 수면 모드에도 알림을 허용할 사람이 잇다면 설정을 해주시고요. 특히 연인이나 중요한 가족을 설정하면 되겟죠? 만약 없다 그럼 허용을 안하셔도 됩니다. 저는 코난을 예로 들어볼게요. 추가를 클릭해서 코난을 체크해주고 완료를 누르면 됩니다. 그럼 허용된 사람에 나오게 되겠죠?

 

 

 

 

다음은 허용된 앱 입니다. 문자라던지 본인이 필요한 앱을 선택 해보는거죠. 추가를 먼저 눌러 주고요. 저는 임의로 메시지를 해볼거에요.  메시지 추가후 완료를 누름녀 허용된엡에 나오죠? 허용을 눌러 줍시다.

 

 

 

 

그럼 수면 및 건강이 나오게 되는데 건강 앱에서 수면 설정을 좀더 할수 잇습니다. 계속하기를 눌러주시고요.

 

 

 

 

 

먼저 수면 목표인데 저는 그냥 8시로 햇지만 10시간이면 시간을 늘려주세요. 요일도 선택이 가능하거든요. 저는 매일 매장에 나가므로 그냥 이렇게 해둔거니까요. 필요없는 요일은 빼도록 합시다. 요일마다 시간을 다르게 지정 할수 잇으니 매일또는 원하는 날짜의 원하는 시간을 해보세요.

 

 

 

 

수면 화면 활성화를 눌러 줍니다. 취침 준비 시간이 잇는데 이건 30분 1시간정도 전부터 준비 할 수 있도록 해보세요. 취침 준비시간 단축어가 잇는데 취침 준비시간에 사용하게 되면 휴식을 하면서 방해 요소를 줄일수 잇어요. 

 

 

 

 

저는 음악 듣기만 선택 햇는데요. 밑으로 가셔서 더 선택 하셔도 되요. 자기전에 음악을 듣는거죠. 이렇게 해주면 되고요.

 

 

 

 

이렇게 다 설정을 하게 됩니다.

 

 

 

 

마지막에 내가 설정한것들과 날짜별로 데이터도 싸이면서 관리를 할수 있게 됩니다. 생각보다 많은 요소들이 잇으니까요. 한번 보시면 될거 같아요.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하고요. 수면모드가 은근 좋으니까 한번 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