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세상/아이폰 설정

아이폰 업무 집중 모드 설정 하는 방법

꼬부기꼬북 2021. 12. 28. 12:07
반응형

아이폰을 사용하시면 업무 모드가 있습니다. 상당히 유용하더라고요. 직장에 도착하면 그때 부터 활성화가 되어서 전화 또는 앱등이 조절이 되어서 연락 받지않을 열락처라던지 알림이 울리지 않을 앱들을 설정할수 잇더라고요. 정확하게는 필요한 앱만 연락처만 연락을 받는거거든요. 그렇게 해둔다면 엄청 유용할거 같았어요. 그럼 한번 따라 해보도록 합시다.

 

먼저 설정의 집중 모드로 들어 갑니다.

 

 

 

 

업무라고 보이시죠? 이게 업무 집중 모드이고요. 다음으로 진행을 해봅시다.

 

 

 

 

 

먼저 알림이 허용된사람을 설정하는것인데요. 추가에서 추가를 해보도록하고요. 전화 수신허용보면 모두 허용인데 모두 허용할거면 모두를 아니면 즐겨찾기 등으로 해서 설정을 해주셔야해요. 조금 더 설명을 하자면 필요한 사람만 하거나 아니면 모두를 하는게 제일 좋을거 같아요. 업무에 어떤사람이랑 전화를 해야할지 모르니까요.

 

 

 

 

그담은 허용할 앱을 선택하는거에요. 연락처와 비슷다하다고 생각하시면되고요. 알림 받을 어플들을 설정해봅시다.

 

 

 

 

내가 설정한것들이 보이시는데 여기서 시간과 장소를 설정을 해볼거에요. 직장에 도착했을때 업무 모드가 시작 되게 하기 위함이에요. 시간지정 또는 자동활를 클릭합시다.

 

 

 

 

시간을 눌러 봅시다. 그럼 원하는 요일과 시간을 정할 수 있습니다. 9-17 퇴근 8-18 퇴근등 설정 해보세요. 위치는 보시면 지장에 도착할 때가 보이시죠? 이기능때문이거든요. 우리가 직장 도착햇을때 부터 적용이 된다면 참 편하겟죠??

 

 

 

 

이렇게 하시면되고요. 은근 꿀이 아닐까도 생각 해봣습니다. 쇼핑앱이라던지 필요 없는앱들의 알림이 오지 않는다면 편할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