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세상/삼성폰 설정

신비 키즈폰 2 스팩과 구성 (feat.KT)

꼬부기꼬북 2022. 1. 24. 12:19
반응형

 

 신비 키즈폰2가 1월 14일 출시를 했는데요. 여태 올리는걸 잊고 있다가 이제야 올리게 되었어요. 기존의 신비폰 1보다 얼마나 스팩이 향상 되엇는지 구성은 또 어떻게 되는지 등에 대해서 알아 볼거에요. 곧 입학 시즌이 다가 오기때문에 일반 폰은 부담 스럽고 자녀의 걱정이 된다면 키즈폰으로 관리까지 같이해주시면 좋을꺼 같아요. 

 

키즈폰을 하면 좋은 점중 하나가 자녀 안심관리인데요. 자녀의 동선과 유해안 앱 차단 등이 장점이 될수 있습니다. 초등학생되면 요즘 학원을 많이들 가시자나요. 그래서 학원 동선체크를 하시는분들도 잇더라고요. 그리고 혹시 위험하지 않는지 까지도요.

 

 

 

 

신비폰을 구매 하게 되면 테마를 신비로 할수가 잇는데요. 전작에 비해서 신비 금비 주비 3가지로 테마를 선택해줄수 있어요. 아마 색상별로 테마 선호가 나오겟네요.

 

 

 

어린이들이 좋아 할수 있는 휴대폰 꾸미기도 가능하거든요. 기회가 되신다면 아이들과 함께 꾸며보세요.

 

 

 

 

전용 숄더 스트랩으로 목에 매거나 어깨끊으로 사용하셔서 분실에 대해서 방지를 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어린아이들은 특히 휴대폰을 잘 잃어 버리니깐요.

 

 

그리고 방수 방진이 됩니다. 원래 저가폰의 경우 방수 방진에 매우 취약했는데요. IP68까지 가능하고요. 물어 잠시 들어가거나 얕은 물은 충분히 방수가 되므로 빠진다면 꺼내서 잘 말리면 될것 같습니다.

 

 

 

배터리 교환 식이기 때문에 베터리가 다 사용되면 교체가 가능한데요. 다만 제공 배터리는 1개 이므로 추가분을 구매 하셔야해요. 그래서 배터리를 충전해서 여유분이 잇다면 들고 다니면서 교환도 가능해요.

 

 

 

 

KT안심 박스라고해서 자분의 안전을 앱이 잇으니까 매우 유용해요. 그리고 공부 앱, 공식 앱도 있습니다. 어린아이들이 쉽게 놀이와 학습을 접근할수 있겟죠?

 

 

 

신비폰1과 2의 스팩 차이 입니다. 메모리4 저장공간 64가 아주 맘에 드네요. 한번 비교도 해보시고요. 전자 제품 특성상 전작보다 위에 나오는 기기가 않좋을수가 없거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