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세상/삼성폰 설정

갤럭시 휴대폰 방해금지 모드 설정 하는 방법

꼬부기꼬북 2022. 2. 5. 09:00
반응형

 삼성폰을 사용하시면 방해 금지 모드를 설정 할 수가 있는데요. 이기능은 내가 지정한 시간에는 알람, 알림, 벨소리 등이 울리 지 않게 하는 모드 입니다. 늦은 밤이나 새벽에 연락을 받지 않게 하기 위함인데요. 급한 전화가 잇을수 잇으니 이런 경우엔 2번 전화시 울리게 하는 설정도 가능하고요. 기본적으론 카톡을 받지 않는다던지 문자를 받지 않는 다던지 이런 설정을 할수 있습니다. 한번 해보시면 12시 넘어서 오는 연락들을 어느 정도 무시할 수 있으니까 한번 해보시길 바라요.

 

 

 

 

먼저 설정의 알림으로 들어가 주세요.

 

 

 

화면을 내려 주시면 방해 금지 모드가 보이실 거예요. 터치를 해서 들어가 줍니다.

 

 

 

 

방해 금지에 들어오시면 비활성화가 되어 잇으실 거예요. 비활성화로 두세요. 활성화를 하시면 아무 연락도 안 오게 되는 무음 모드와 비슷하게 되거든요.

 

 

 

먼저 수면시간부터 설정해볼 거예요. 수면시간은 늦은 밤부터 아침까지 알람을 받지 않게 시간을 설정할 수 있어요. 

 

 

 

 

저는 밤 11시부터 오전 8시 55분까지는 방해금지 모드가 유지되게 해 놓았는데요. 이 시간에 연락이 온다면 문자음이나 벨소리가 울리지 않아요. 각종 알림 들도 마찬가지고요.

 

 

 

보시는 분들은 원하시는 시간을 직접 선택하셔서 완료를 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럼 내가 생각하는 시간에는 오지 않게 되겠죠?

 

 

 

 

두 번째는 통화 메시지 대화인데요. 예외로 적용하시고 싶은 연락처가 있다면 등록하시고요. 또는 2번 전화 왔을 땐 벨소리가 울리게 해 보시고 메시지와 대화도 받고 싶다면 허용할 대상을 지정하셔서 해주셔야 해요.

 

 

ize="size18"> 

그다음은 어플인데요. 허용할 어플들이 있다면 방해 금지 시에 허용 등록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플러스 버튼을 누르시고 알람을 받을 어플을 선택해서 추가해주세요. 그럼 됩니다.

 

 

마지막은 알림 숨기기인데요. 모두 숨기셔도 되지만 특정 부분만 숨기셔도 됩니다. 팝업은 받고 싶다면 팝업 알림 표시 함으로 바꾸시고요. 원하시는 항목들을 한번 수정해 보세요. 그럼 그대로 적용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