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세상/google

페이스북 비즈니스 계정 페이지 만드는 방법

꼬부기꼬북 2022. 2. 15. 09:00
반응형

페이스북 비즈니스 계정을 최근에 생성했는데요. SNS끼리 연동이 잘되어서 한번 만들어 봤습니다. 어떤 식으로 사용할지는 좀 구상 중이긴 한데요. 어떤 식으로든 블로그 유튜브 등으로 유입을 조급이나마 향상하는데 도움이 되더라고요. 그래서 만드는 방법을 알려 드릴까 합니다.

 

 

 

 

일반 계정이 있으실때 비즈니스 계정(페이지)을 추가하시면 되는데요. 어렵지 않으니까 한번 해보도록 합시다. 일반 계정과 비즈니스 계정은 차이가 있는데요. 저는 사실 그냥 제 일반 계정이 아닌 계정으로 활동을 하고 싶어서 만들게 되었어요. 두 계정의 차이는 다음에 한번 다뤄 볼게요. 먼저 ≡ <= 표시를 클릭해 주세요.

 

 

 

그럼 페이지가 보이실거에요. 클릭하시면 거기서 나의 비즈니스 계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흔히들 페이지라고 부르죠.

 

 

 

 

만들기 버튼이 왼쪽 상당에 보이시죠? 페이지를 만들게 한번 눌러 봅시다.

 

 

 

시작하기를 눌러 주고요. 페이지 이름을 정하셨다면 입력 후 다음을 눌러요.

 

 

 

 

그럼 카테고리를 정해 주셔야 하는데요. 인기 카테고리도 잇지만 내가 원하는 카테고리 또는 매장들도 있어요. 술집이던 빵이던 옷 패선 등등 말이죠. 그리고 다시 진행을 하면 주소를 입력하라고 나오는데 주소를 입력하고 싶지 않으면 그냥 체크 박스에 체크를 해주시고 다음을 눌러 주시면 돼요.

 

 

마지막으로 프로필 사진과 커버 사진을 해주셔야 하는데요. 안 하고 완료를 해도 돼요 그럼 계정이 만들어진 거예요. 프로필은 카카오톡 프로필과 동일하다고 생각하시면 되고요. 이미 페이스북 사용자라서 아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페이스북 비즈니스 계정은 이렇게 아주 쉽게 만들 수 있죠. 만들고 나면 기본 설정들을 하라고 나올 텐데 원하시는 대로 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오늘은 페이스북 비즈니스 계정을 모바일로 만들어 보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