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세상/삼성폰 설정

삼성휴대폰에서 삼성휴대폰으로 자료 옮기기 (스마트 스위치 휴대폰 복사 백업 )

꼬부기꼬북 2022. 2. 18. 14:08
반응형

 휴대폰을 변경 하시면 자료를 옮겨야 하는데요. 삼성폰(갤럭시폰)에서 삼성폰(갤럭시폰)으로 통신사에서 휴대폰을 변경한다면 보통은 해주겠지만 자급제를 산다면 스스로 해결을 해야 합니다. 그럴 때 엄청 나감 하실텐데요. 한번도 해보지 않앗기때문에 어려울거 같지만 의외로 쉽거든요. 와이파이만 있으면 되고 휴대폰에 어플만 받기만 하면 됩니다. 그이후에는 저를 따라서 휴대폰 자료를 옮겨 보시면 되고요.

 

 

 

먼저 설정의 계정 및 백업으로 들어 가볼텐데요. 설정에서 좀 아래로 화면을 내려 주시면 보이실거에요. 터치 해보세요.

 

 

 

계정 및 백업으로 들어 왓다면 이전 기기에서 데이터 가져오기가 보이실거에요. 이게 휴대폰에서 자료를 옮겨 오는 방법 이니깐요. 들어가 봅시다.

 

 

 

 

어플이 실행 됫다면 동의 를 해주시고요. 여기까지는 자료를 주는 휴대폰과 자료를 받을 휴대폰이 동일 하고요. 이제 부터는 휴대폰을 2개를 놓고 설명 드릴게요.

 

 

 

자료를 보내느 폰에서는 보내기 받을 폰에서는 받기를 눌러 주셔야해요.

 

 

 


갤러시 안드로이드와 무선연결을 각각 선택해주세요. 와이파이만 있다면 무선으로도 자료를 옮길수가 있으니까요.

 

 

 

무선으로 연결을 하면 연결 허용을 물어 보는데요. 휴대폰 자료를 옮기려면 당연히 허용 해야겠죠?

 

 

 

 

허용을 하고나면 이전 휴대폰에서 가져올 자료를 찾게 되는데요. 모든 데이터를 가져 올거면 모두 또는 직접 설정 계정 전화 메시지만 가져올수도 잇어요. 원하는 항목들을 선택하셔서 들고 오시면 될거 같아요.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구글 계정도 바로 복사 할수 있는데요. 비밀번호를 아신다면 바로 복사 하세요. 아니면 그냥 건너 뛰기 한후에 구글 계정을 찾아와도 됩니다.

 

여기서 100%가 되면 다 옮겨 진거구요. 휴대폰 자료를 다 옮기고 나면 받은 앱과 설정들을 설치하는데 시간이 상당히 소요 되니까 시간이 넉넉할 때 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