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2022년 N서울 남산 타워 벚꽃 페스티벌 ‘Blossom TOWER’ 개최 안내 (남산 타워 벚꽃 축제 기간)

꼬부기꼬북 2022. 3. 31. 14:13
반응형

서울의 남산 N 타워에서 벚꽃 축제를 개최 한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봄이 되면 봄 꽃 축제를 즐기시거나 기대하시고 찾아 가실텐데요. 이번에는 축제가 개최가 되면서 많은 관심을 받을거 같습니다. 새 정부에서 코로나에 대해서 점점 풀어가는 추세이기 때문에 시간이 지남에 따라서 마스크도 벗을거 같은데요. 그에 따라 각종 축제들도 각광 받을 것 같아요.

 

 

 

 

N서울타워 벚꽃 페스티벌 ‘Blossom TOWER’ 축제 기간은 2022년 4월 01 ~ 2022년 4월 30일 까지 한다고 합니다. 꽃피는 시기에 맞춰서 만개 시기까지 많은 분들이 방문 하셔서 힐링 하시면서 좋은 추억과 사진까지 남겨가시면 좋겠네요.

 

 

 

 

남산 N 타워의 위치를 모르는분은 잘 없으실거 같은데요. 혹시 모를 여행객들을 위해서 첨부 해볼게요. 서울의 남산에 있는 남산 N타워 입니다.

 

 

 

 

N서울타워 벚꽃 페스티벌 ‘Blossom TOWER’ 축제의 내용을 먼저 보시면 코로나에 지친 시민들의 건강과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서 Blossom TOWER 페스티발을 개최한다고 하는데요. 각종 이벤트두 잇으니가 한번 알아 보자고요. 

 

 

 

 

N서울타워 벚꽃 페스티벌 ‘Blossom TOWER’ 축제의 자세한 사항은 몇가지 이벤트롤 한다고 하는데요. 서울 남산 타워 N 타워의 전망대, 더플레이스다이닝, 제일면제소, 엔버거, 엔테라스, 투썸플레이스 등을 10% 학인 한다고 합니다. 단, 뷰맥 행사상품은 제외에요. 그리고 SNS 인증 Event를 하는데요.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와 남산 N 서울 타워 인증샷을 남겨주시면 추첨으로 경품을 준다고 합니다. 필수 해시태그는 : #서울타워 #남산타워 #남산서울타워 #벚꽃페스티벌 입니다.

 

 

 

그리고 N서울타워 벚꽃 페스티벌 ‘Blossom TOWER’ 축제에서 뷰맥 FESTIVAL도 하는데요. 서울을 바라보면서 뷰맥을 한번 즐겨 보세요. 저두 엄청 먹어 보고 싶네요. 가게 된다면 꼭 먹어 봐야겟죠?? 남산 벚꽃길 걷기 챌린지도 있는데요. 챌린지 코스 성공 시 선물을 준다고 해요. 선착순으로 투썸 아메리카노 또는 추첨을 통한 전망대 입장권을 준다고 하니까 가는김에 다 해보자고요.

 

 

N서울타워 벚꽃 페스티벌 ‘Blossom TOWER’ 축제에 각종 이벤트와 할인 그리고 경품 추첨과 축제 또한 있으니까요. 꼭 한번 가보시길 바랄게요. 코에 바람도 씌면서 말이죠. N서울타워 벚꽃 페스티벌 ‘Blossom TOWER’ 축제 내용이엇습니다.

반응형